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도미노 영상

메리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솔로여서 힘들었다구요? 바가지 요금 때문에 힘들었다구요?

크리스마스는 우리의 구세주이신 예수님 탄생일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솔로님들 커플님들 생일의 주인공 조금 챙겨주세요 ㅎㅎ

예수님은 그래도 저희 다 사랑하시고 축복하십니다-

오늘은 정말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도미노 영상입니다-'


그냥 보는데만 힐링이 바로 되는듯-

경쾌한 도미노 소리에 스트레스가 날라가는 것 같아요-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여러분의 무거운 압박과 짐 예수님께 맡기세요-

하나님께서 진정한 평화를 주십니다.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 나의 멍에를 메고 내게 배우라 그리하면 너희 마음이 쉼을 얻으리니
이는 내 멍에는 쉽고 내 짐은 가벼움이라 하시니라

마태복음 11장 28~30절

오늘도 축복과 감사가 많이 많이 아주 많이 넘치는 하루되세요!


출저: https://www.youtube.com/watch?v=0ycLaWymtKk


세계에서 제일 큰 스타벅스(Starbucks)

세계에서 제일 비싼 향신료는 무엇일까?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