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애드센스 티스토리 블로그로 2차 승인 받았어요.

3월 첫째주에 구글 애드센스 1차 승인이 난 후, 바로 2차 승인을 위한 작업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3월 5일 구글로부터 메일 한 통을 받았습니다.

바로, 계정이 완전이 승인이 되었다는 구글로부터의 축하 메일 이었습니다!






WOW !!! 어떤 분들은 애드고시라고 할 만큼, 몇번의 낙방도 있었다고 하던데,

저는 정말 운이 좋았나봅니다. 1차 승인도 바로 났는데

이렇게 2차 승인까지 초고속 1주일 안에 다 해결이 되었으니 말입니다 ^^ 


지난 주에 `1차 승인 관련 포스트에서 제가 블로그를 어떻게 관리하는지에 대한 설명을 해드렸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지난 번 포스트 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myungshinohh.tistory.com/54




애드센스 2차 승인까지 완료가 되면, 이제는 블로그에 광고를 배치 하여야 합니다.


광고를 배치하고 나면, 위의 사진의 상태가 '신규'가 되는데, 

구글에서 2차 승인과정을 통해서 '활성' 으로 바뀌면,


블로그에 광고가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 경우는 신규 -> 활성까지 1일 소요되었습니다.


그동안 포스트를 열심히 했던 결과, 특별한 애드고시 없이 

일주일안에 모든 순서를 다 마치고 광고를 드디어 블로그에 배치할 수 있었답니다 ^^






광고 배치방법은 티스토리 -> 관리 -> 플러그인설정 -> 구글 애드센스(모바일용/데스트탑용) 

-> 광고 배치 유형을 고르고 -> 광고코드를 넣어주면 됩니다.


모든 절차는, 광고를 등록할 때에 순서대로 하면 되므로 어려운 부분이 전혀~ 없답니다 ^^


이렇게 시작하게 된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서 많은 방문자들이 생기고 있고,

홈메이드 채널을 통해서 제가 만든 샌드위치나 떡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더욱이 이렇게 애드센스 광고를 통해서 얼만큼의 수익이 채워질지도 너무 기대된답니다 ^^


애드센스 승인 관련에서 글을 작성한 것은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하지만 블로그를 관리하는 노하우나, 처음 개실시 어떤 부분을 신경썼는지 등..

궁금한 사항이 있는 댓글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