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수성구 돼지갈비 맛집, 진밭골 맛집 골안골가든파티 다녀왔어요!


오늘도 맛있는 먹방 시작이에요!


범물동엔 참 숨겨진 맛집들이 많은 것 같아요.



이번에 대구 수성구 돼지갈비 맛집에 다녀왔어요.


어디냐구요?





바로 범물동 돼지갈비 맛집, 진밭골 맛집 '골안골가든파티' 입니다!



사실 숨겨진 맛집으로 정말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2대째 내려오는 고깃집인데요 24년 전통의 맛을 그대로 살려놨답니다!


이번에 물가상승으로 부담되는 손님들을 위해서 돼지갈비 가격이 6년전 그대로!





1인분을 8,500원에 먹을 수 있답니다 ;)





저희는 양념돼지갈비 3인분과 한우 사골곰탕 1인분 그리고


한우차돌박이된장찌개 2인분을 주문했어요~



어떤 맛일지 넘넘~~ 궁금하다능~~~ > _ <





먼저 밑반찬이 제공이 됩니당!


밑반찬은 고기를 먹을 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반찬들로 구성되어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고기 먹을때 무생채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나답니당 :)


신선한 야채와 계란찜 그리고 고기 등장!!





양념 돼지갈비 3인분 주문했는데 양도 정말 푸짐하게 나와요~





고기를 불판에 구워줍니당~ 양념되어 있기 때문에 잘 익혀서 먹어야 해용!






고기랑 같이 마늘도 구웠어요 ㅎㅎ환상의 조합이죠 ㅎㅎ





무생채랑 고기, 양파을 넣어서 먹기도하구요~


고기, 마늘, 상추무침과 넣어서 넣어도 맛있구요~





또 그냥 간장에 살짝 찍어서 먹어도 맛나답니다 호호호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다음 음식도 엄청 기대중 .. ㅎㅎㅎ


고기 먹고 아빠는 한우 사골곰탕 드신다고 하셔서


엄마랑 저는 한우차돌박이된장찌개 2인분을 주문했어요.





된장찌개와 차돌박이가 따로 나와요. 찌개가 끓었을 때 넣으면 된답니다~


2인분도 엄청 많이 나오더라구요!






깜놀깜놀!



보글보글 끓으면 차돌박이 넣고 다시 보글보글~






이제 덜어서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없네요 ㅎㅎㅎ


고기의 구수함이 된장찌개안에 들어가있어서 너무 맛나요!






진짜 한우 고기 맛이 느껴진답니다 ㅎㅎ





그리고 한우 사골곰탕!!!



메뉴에 적혀있는 것 처럼, 골안골만의 정직한 고집으로


잡것은 일절 넣지 않는다고해요!





골안골에서는 순수한우황소사골과 마구리, 스지 만을 사용해서


24시간 참나무 장작불로 가마솥에 보약을 달이는 지극한 정석으로 주인이 직접 끓인다고해요!


정말 정성이 대단합니다!





그래서 진~한 국물맛이 나는 것 같아요.



고기도 어쩜 이렇게나 푸짐하게 주는지요!


국물이 정말 끝내줬답니다^^





마지막엔 후식까지 주시는 센스~ 너무 맛났어요^^ 





많은 테이블이 있고 또 방도 있기 때문에 각종 모임장소로도 좋아요.


가족 모임도 좋은 곳이구요~





골안골 가든파티에는 큰 마당도 있어요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정말 좋은 곳이네요^^





오락기도 있어서 애들이랑 와도 심심하진 않을 것 같아요~~





점심 특선으로 한우 차돌박이 된장찌개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너무 맛있게 먹고 온 골안골 가든파티.





대구 범물동 맛집으로 도장 꾹! 찍었답니다~~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대구 계산동맛집, 파스타맛집, 해피고럭키

제주도 흑돼지 오겹살 맛집, 대구 '돈모닝'

대구 동촌유원지 쭈꾸미 세트 한상 주꾸미네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