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탄수화물을 최대한 적게 먹는 방법으로 저녁식단을 구성해 보았어요.

오늘의 저녁 식단을 공개합니다.




당근1개, 오이1개, 닭가슴살 100g, 돈나물 한주먹, 옥수수 1/2컵,

아몬드 6개, 통후추, 요거트 드레싱.


여기서 요거트 드레싱 레시피를 살짝 공개합니다!


저염식 소스 만들기 수업에 들어갔을 때

요거트 소스를 만들어 본 적이 있어서 활용해 보았어요.




'저염식 소스 요거트 소스 만들기'

플레인 요거트 1/2컵, 설탕 1작은술, 레몬즙 1큰술


직접 만든 요거트가 훨씬 더 좋겠지만,

없다면 시중에 판매하는 요거트를 사용 하세요~


대신 단맛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그때는 설탕 양을 맛을 보면서 조절해주세요!

다른 야채와 고기들을 먹기좋게 다 썰어서 한 그릇에 담고,

저염식 요거트 소스를 뿌려서 먹으면 완성!

건강한 식단을 위해 노력하는 시니냥이 되려고 해요!

다음번에도 저염 소스를 이용한 ! 칼로리를 최대한 낮춘 !

식단과 노하우를 공개하겠습니다!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다이어터들을 위한 바나나 푸딩 만들기

영양만점 모닝 샌드위치 만들기

칼로리 낮고 다이어트에 좋은 가지 이야기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