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동촌유원지 맛집으로 유명한 '주꾸미네'


대구 동촌유원지에 가면 주꾸미 집들이 많이 있는데,

그 중에서 가성비 괜찮은 곳에 다녀왔어요.



1인당 9,900원인 가격에 주꾸미 세트가 나오는 곳.

'주꾸미네'



주꾸미 세트안에는 

샐러드, 묵사발, 고르곤졸라 피자, 그리고 주꾸미 볶음과 밥이 나와요.

다른 주꾸미세트 집보다 반찬 몇가지만 덜 나오는 것 외에는

구성이 비슷한게 가격은 더 저렴해요.




먼저 묵사발이 나와요!

주꾸미 볶음이 조금 매콤하니까 

묵사발은 볶음 먹을 때 같이 먹으니까 좋았어요.



검은깨 드레싱을 뿌린 샐러드.

양상추가 좀 더 시원했으면 좋았을걸.... 하는 아쉬움이 남아요.

그래도 양이 푸짐하니 좋네요.




주꾸미 볶음은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저번에 먹어보니 보통맛도 조금 맵더라고요.



먹어보면 알겠지만 불향이 나서 진짜 맛있다능~

그리고 양도 많이 주고요.




콩나물, 밥, 주꾸미볶음, 무를 넣어서 비벼 먹으면

짱 맛있어요!



마지막에 나온 고르곤 졸라 피자.

주꾸미 세트에 피자가 왠말이냐 싶겠지만,

매콤한 주꾸미와 고르곤졸라 피자의 조합이 은근히 잘 맞아요.




그리고 피자를 주꾸미소스에 찍어 먹으면

오... 완전 신세계에요!ㅋㅋㅋㅋ


세트 양이 좀 많아서

세명이서 먹어도 진짜 배불러요.




그래도 정말 배부르고 맛있는 한끼를 먹을 수 있다는!

기회가 되면 또 가고 싶네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대구 동성로 가볼만한 곳, 동성로 게임존 Real hit 게임존

2대구 패밀리레스토랑 '수페부엌' 범어동 맛집

대구중구맛집, 삼덕동 고기집 '짐치집'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