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범어역 카페 '커피맛을 조금 아는 남자' 커피가 정말 맛있는 곳


친구가 커피 맛에 반한 카페 

대구 범어역 카페 '커피맛을 조금 아는 남자'



가게 외부부터 넘나 독특한 인테리어에 

또 커피가 맛있다고 대구에서 이미 입소문이 자자해서

와보고 싶었던 곳이에요.


범어역에 의외로 진짜 맛있는 커피집 찾는게 힘든데

예전에 커피 박람회에서 '커피맛을 조금 아는 남자' 부스를 보았고

핸드드립으로 유명한 집이라고 기억하고 있었어요.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가 독특하고 이 집만의 분위기가 느껴져요.

메뉴도 정말 전문적인 커피집이라는게 느껴질 정도...


주문 메뉴는 


카푸치노 프레도

: 아이스 카푸치노

바리스타가 쉐이킹해서 만드는 시원한 거품


스페니시 라떼

: 달달한 연유와 에스프레소, 우유의 환상 조합!





대구 폭염 날 오후 3시쯤 방문한지라

땀 뻘뻘 흘리면서 있는 걸 보고 직원분이 놀라셨는지

바로 얼음물도 가져다 주셨어요.




정말 센스 넘치는 곳 ㅠㅠ 정말 감동이었어요 ㅠㅠ




무엇보다 중요한 건 커피맛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커피가 너무 쓰지도 않고 산미도 강하지 않고

고소하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커피맛 !

커피 맛을 조금 아는 남자(?)인 제 친구도

'이야~ 이 집 커피 너무 맛있다~' 라며 연신 감탄을 했어요 ㅋㅋㅋ!!!




카페에서 한 시간 쯤 지났을까요?

아메리카노 리필을 해주신다며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두 잔 가져와주시네용 :)




아메리카노를 먹어보면 커피 로스팅 된 맛을 잘 느낄 수 있는데

오........ 정말 고소한 콩을 먹는 것 같았어요.

이 집 정말 괜찮네요?ㅋㅋㅋㅋㅋ




심지어 원래는 리필된 음료는 포장안해주시는데

날씨도 덥고 또 멀리서 온 친구 덕분인지 

테이크 아웃 잔에 담아서 가져가라고 해주셨어요 ~

감동이햐 >_< 




'커피맛을 조금 아는 남자' 카페에서는

Home Barista Class(홈 바리스타 수업)도 있어요.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물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저는 고민 해보고 수업에 참여해 볼 생각이에요!

이 곳이라면 커피에 대해 제대로 배울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요!





하나님, 정말 대구에 맛있는 커피를 제공해주는 멋진 카페를 알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대구 수성구 범어천로 153지번수성동4가 985-5

070-4155-4601

매일 11:00 - 24:00 주문마감 23:00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