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꼭 먹어야하는 음식, 대구 반월당역 맛집 '반월당 닭강정' 본점


가끔 반월당역 닭강정이 생각날 때가 있어요.

오늘이 그런 날인 것 같아요.

친구들과 반월당에 가서 먹게된 후로

종종 찾게 되는 곳



'반월당 닭강정' 반월당역 본점

예전에는 줄을 서서 먹고 그랬는데

원래 있는 곳이 본점, 그리고 그 옆에 한 곳 더 생겼더라고요.

이제는 줄 서서 먹지 않아도 되고 편해요^^


싱글컵(떡+치킨) 2,000원
싱글컵(치킨) 3,000원
싱글컵(치킨+떡) 3,000원
파티컵(치킨+떡) 7,000원
파티컵(치킨) 10,000원

우야꼬 닭강정, 치즈닭강정 등 다른 집들도 생겼지만

역시 원조가 젤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

저희는 파티컵(치킨+떡) 7,000원 주문했어요.

떡이 10개가 들어가는데 그러면 배가 엄청 부르다고

아주머니께서 딱 2개 줄이고 닭을 더 주셨어요.


홀안에는 파티컵 이상부터 먹을 수 있어요.


반월당 닭강정은 100% 국내산 생육을 사용한다고 해요.

당일작업/ 당일판매를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는 곳!


그 정성이 느껴지는 건지 먹으로 올 때마다 정말 맛있답니다~

서울에서 온 친구도 한입 먹어보고 

맛있다고 좋아했어요 :) 


대구시민으로써 대구맛집을 소개해줄 때마다 긴장되면서도

좋아하면 제가 몇 배 더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양이 정말 푸짐해서 여자는 세명이서 먹어야 될 것 같아요 ㅋㅋㅋ

이미 넘나 유명해져서 현재는 동대구역에도 입점이 되어있더라고요.


근데 왜 다른 지점이 안생기나 몰라요~

저희동네도 생기면 진짜 맨날 가서 사먹을 것 같다구용~ ㅋㅋㅋ

시내 중심에도 반월당 닭강정이 오픈하는 그날까지 응원합니다!

-덕산동 88 메트로센터 지하 C107호 반월당닭강정

-053-257-0048

-매일 10:00 - 23:00



오늘도 축복이 넘치는 하루 보내세요^^


대구 시지 맛집, 신매동 맛집 '이춘봉인생치킨'

대구 매호동 짬뽕, 야끼우동 맛집 '신열열짬뽕'

대구 동성로 숨겨진 찜갈비 맛집 '동인정'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