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현대백화점 카페, 반월당 카페 '노벨커피(NOVEL COFFEE)'


대구 현대백화점 내부에 카페도 많이 있지만

실내에 여러 카페가 함께 입점되어 있다보니 워낙 시끄럽기도하고

또 반월당에 많은 카페들이 있어서 카페투어겸 새로운 카페에 방문했어요.




대구 약령시 카페, 대구 반월당 카페 

'노벨커피(NOVEL COFFEE)'

현대백화점 옆문으로 나오면 바로 있어요.




금방 찾기도 쉽고, 2층까지 있어서 자리도 많이 있더라고요.


저는 식사 후에 방문했는데 토요일이라 그런지 손님이 꽤 많았어요.

손님 많은거 보면 맛도 있겠죠?




아이스 라떼, 따뜻한 카페라떼 그리고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어요!




라떼 아트를 이쁘게 해서 주시네요.

제가 만들어 보고 싶었던 아트들인데 끼욧!

노벨커피(NOVEL COFFEE)에서 만들어주다닝!




라떼맛은 음~ 정말 고급 커피점에 가서 먹는 맛까지는 아니였지만

가격대비 만족스러웠다고 생각해요^^




아이스 라떼는 사실 따뜻한 라떼보다는 맛을 느끼지 못하므로!

맛있게 먹었답니다!




자몽에이드 괜찮았어요~ 조금만 더 진하게 나왔으면 좋았을껄~하는 아쉬움도 있지만요 ^^

현대백화점 바로 옆에 있어서 바로 찾기도 쉽고 괜찮았던 것 같아요!

현대백화점 직원이라면 500원 할인도 되서 직원들은 좋은 혜택 담아가겠네요 :)




2층에는 조용한 편이라 공부하러 오는 학생들도 있었어요.

시내 말도 동네에 이런 곳이 있으면 저도 랩톱 들고 방문할 것 같아요 ㅋㅋㅋ




맛 ★★★☆☆
서비스 ★★★☆☆
가격  ★★★☆☆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