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서울 양재역 맛집, 수요미식회 떡볶이 '국미당'



서울에는 식당도 워낙 많고, 또 어느집이 맛집인지를 몰라서 

식당 선정하는게 제일 힘들어요.

그럴때 주로 저는 생활의 달인이나 수요미식회에 출연한 식당에 가는 편이랍니다.

이번에도 양재역 근처 맛집을 찾다가 


수요미식회에 출연한 양재역 떡볶이 집 '국미당'




어떤 이유로 유명한지 알아보니,

김말이 튀김국미당의 대표 메뉴라고 합니다!




그리고 국미당 식당에서 직접 손수 만들고,

시판용 당면도 아니고 가정용 당면을 사용하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는 신뢰를 주는 곳이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다른 원산지들도 다 벽에 붙여놨는데, 

우리가 집에서 만들어먹는 식재료를 사용하더라고요.


주문한 메뉴는

떡볶이, 김말이튀김세트, 국미당 김밥 1인분씩 주문했어요.




수요미식회 출연진들도 이 곳에 와서 직접 맛을 보셨나봐요.

친필 싸인까지 벽에 붙어있더라고요.




이 동네에서는 유명한지, 점심시간에 테이블이 꽉 차서

저희는 조금 기다렸다가 착석했어요 ㅎㅎ




떡볶이는 무난한 맛이었어요.

MSG를 첨가하지 않는 맛! 그리고 쌀떡이라서 쫀득쫀득!




조금 아쉬운건 양배추나 오이가 푸짐하게 들어있으면 좋았겠다는 생각....(?)




김말이튀김 세트에는 새우, 치즈, 청양 맛을 골고루 줘요.

바로 튀겨서 가져다 주나봐요 뜨거워서 데이는줄 알았쩌욤ㅋㅋㅋㅋㅋㅋ




청양맛은 정말 맵기 때문에

매운거 좋아하는 친구에게 양보하세요^^




국미당김밥 안에 들어있는 재료는

당근, 밥, 단무지, 계란말이가 전부였지만, 

이 작은게 맛있다는 표현이 나오더라고요 ㅎㅎㅎ




이건 집에서 한 번 만들어봐도 되겠다 싶었어요 ㅋㅋㅋㅋㅋ

'정말 맛있다!' '잊을 수 없는 맛!' 이라는 표현까지는 안되지만

조미료를 첨가하지 않은 깔끔한 분식을 먹은 기분이었어요.

맛 ★★★☆☆
서비스 ★★★☆☆
가격 ★★★★☆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숙대입구역 맛집, 서울 만두맛집 '다미만두'

서울 신사동 맛집, 수요미식회 맛집 '한성돈까스'

서울 맛집, 역삼역 맛집 인도 레스토랑 강가 'Ganga'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