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숙대입구역 맛집, 서울 만두맛집 '다미만두'

서울도 날씨가 많이 덥네요.

냉면집에서 만두를 먹으려다가, 

친구가 숙대 입구에 유명한 만두집이 있다고 해서 만두만 먹으러 갔던 곳

숙대입구 맛집 '다미만두'



사실 숙대입구 역 뒤쪽에 중국식 만두로 유명한 집이 있는데

많은 줄을 기다려서 먹을 만큼 맛있지는 않았다고 해요.



오히려 이 집에서 먹었던 갈비만두가 더 맛았다고 하네요.

다미만두집은 가게가 굉장히 작은데 안에 앉아있을 곳은 있더라고요.


다른메뉴들도 있지만 만두가 젤 유명하고 또 간장새우도 알아주는 곳인 것 같았어요.

저희는 밥을 먹고 왔기 때문에 갈비만두 1인분을 주문했어요.



다미만두 주인이 개그맨인건지, 아니면 아들이 개그맨이신건지

암튼 연예계 쪽에 있는 분인가봐요.



코미디빅리그에 나오는 개그맨들과 함께 다미만두 손피켓 들고 사진도 많이 찍었더라고요.

근데 다 같은날 찍은 것 같아 보였더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두 먹는 소스와 단무지, 우동국물과 함께 만두를 먹으면되요.

저희는 배불러서 그냥 만두만 먹기!



갈비만두에요.

모양 귀엽죠?




갈비만두 한입 먹는데 진짜 갈비맛 나더라고요.

만두속 양념을 맛있게 만드신 것 같아요.




고기도 부드럽고 육즙도 잘 나오고요.

특히 만두피가 쫀듯쫀듯거려서




찹쌀가루를 넣었거나 감자전분을 넣었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맛났어요.



1인분만 주문한게 아쉬웠네요.

담번에는 만두 종류별로 먹어보고 싶어요^^

그리고 저도 만두를 넘넘 좋아해서 만두 맛집 찾기 프로젝트는 계속 될거에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