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LA 여행, 엘에이 The Langham Huntington, Pasadena 고급호텔 후기


LA 여행 계획을 하시는 분들 중에,
'나는 럭셔리~한 호텔에서 숙박을 하겠어!!'라고 계획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이번 후기를 작성했어요!

엘에이 The Langham Huntington, Pasadena 고급 호텔 후기




참고로 엘에이에서 한 행사에 초대 받아 방문하게 된 곳이
The Langham Huntington 호텔이었고, 
호텔 내부와 정원을 산책하고 쓴 후기입니닷!




그리고 The Langham Huntington 호텔에 자주 방문했던 제 신랑의 후기 또한
참고해서 작성했어용! >_<




Address: 1401 S Oak Knoll Ave, Pasadena, CA 91106
Phone: (626) 568-3900

LA 다운타운과 한인타운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파사데나.
이 곳에 The Langham Huntington 호텔이 있답니다.

호텔 외관이 너무 이뻐서 이미 사진보고 반했던 곳 ㅠ_ㅠ ㅎㅎㅎ




직접 가보니 외부, 내부, 그리고 화장실 조차도 
너무 럭셔리해서 궁전에 와있는 기분이었어요!!!ㅋㅋ
.




엘에이에서 4성급 호텔에 속하는 The Langham Huntington
그래서 직원 서비스도 최고인 것 같아요.




유니폼 스탈 부터가 광이남....ㅎㅎㅎ 
하지만 저는 캘리포니아 새댁이니 호기심 많은 동그란 눈으로 
호텔 구경을 했답니다 ㅎㅎ 하핫




The Langham Huntington 호텔에 들어가면 바로 내부 정원이 나와요!
꺄앗
여기 포토존도 있구요~ 
이쁜 분수대도 있고 사진찍기 넘나 이뻤던 곳.




저희는 행사가 끝나고 호텔에서 더 놀다가 갔어요!
내부 모습들~ 




넘나 럭셔리함~
너무이뻐용~

그리고 정말 조용~하네요 🙂




호텔 정문에서 뒷쪽으로 나가면 또다른 뷰가 펼쳐지는데,
정말 큰~~ 잔디밭이 나온답니다.




이 호텔에서 야외 결혼식도 하는 것 같아요.
이 날 저녁에 결혼식이 있는지 테이블 셋팅 중이더라고요.




여기가 정말 메인 뷰!

사진에서만 보던 The Langham Huntington 호텔 멋진 외관을 직접 눈으로 보다닝!!!

너무 아름답고 고풍스럽다는 말이 나오네요 . 🙂




옆쪽으로 가면 큰 정원이 나온답니다.

신랑과 정원에서 산책도 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어요.




산책 중간마다 벤치가 있어서 앉아서 쉬기도 너무 좋아요.

정원을 너무 잘 가꾸어 놨어요.




이 정원 앞쪽에는 독립 주택같은 집들이 많았는데,

장기 렌트 하는 투숙객들을 위한 곳이라고해요.




장기투숙객들을 위한 편안한 보금자리네요. 🙂

완전 굿굿 서비스~




나중에 부모님이 미국 오시면 여기 투숙해드리고 싶지만

4성급이라... 주머니가 털털털.... 털리겠어요 ㅋㅋㅋㅋ




정원 산책하고 계단을 따라 올라가니 수영장이 나와요.

수영장과 스파도 있어요.




이번에 The Langham Huntington 호텔에서 간단한 조식을 먹었어요.

저는 머핀과 과일 위주로 먹었는데,

리뷰를 보니까 다들 만족스러운 곳이었다는 평이었어요.

언젠가는 투숙해보는 기회가 생기겠죠?ㅎㅎㅎ




정문에 나와서 발렛해놓은 우리 차 기다리면서

The Langham Huntington 핑크 자동차도 찍었어요.




색 너무 깜찍하네요. ㅎ_ㅎ 이 호텔 대표 색이 핑크인가요?

직원분들 보타이도 다 핑크색이었어요 하핫

The Langham Huntington 고급 엘에이 호텔의 짧은 후기였습니닷!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