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캘리포니아, Anaheim(에너하임) 디즈니 랜드 근처 쇼핑몰 Garden Walk

The Cheesecake Factory에서 치즈케이크를 사기 위해
처음 방문하게 된 Anaheim(에너하임)에 있는 Garden Walk 쇼핑몰!

Garden Walk은 에너하임 디즈니랜드에서도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더군요!

캘리포니아, Anaheim(에너하임) 디즈니 랜드 근처 쇼핑몰 Garden Walk




저는 치즈케이크 사러 왔다가 Garden Walk 쇼핑몰 구경도 했어요~ㅎㅎ

Garden Walk 쇼핑몰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더군요!




아직 입점하지 않은 많은 상점들이 있고요^^

먼저 주차를 엄~청나게 편하게 하고 바로 쇼핑몰로 이어져 있어서
에스컬레이터나 계단만 타고 가면 바로 쇼핑몰 도착!




Garden Walk은 옷가게들 보다는 
보통 레스토랑, 패스트푸드 식당 등 음식점들이 대부분이었어요.
그리고 음식의 종류들이 겹치지 않는 레스토랑들이 입점해 있더라고요!

이건 완전 굿굿 아이디어인듯!




그리고 한국에서도 한 때 엄청 유행했던 방탈출게임장도 있고,
지금도 한국에서 인기몰이중인 VR 게임방도 있었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사람들이 Garden Walk 쇼핑몰에 대해서 잘 모르실 것 같아서
제가 여기저기 사진을 찍었답니다!ㅎㅎ 

Address: 400 Disney Way, Anaheim, CA 92802
Tel: (562) 695-1513




LA 다운타운에서 맛있게 먹었던 햄버거
Johnny Rockets도 있고요!

중국 음식점 P.F Chang's도 있었어요.
이 식당이 요즘 한국에도 생겼지요?




Roy's Restaurant
Bubba Gump Shrimp Co
California Pizza Kitchen

Fire and Ice Grill and Bar
Grasslands Meat Market BBQ&Churrasco 등

정말 다양한 레스토랑이 많았어요.



제가 방문한 날은 어디서 큰 행사를 했는지,
다들 명찰 하나씩 달고 GardenWalk에 식당에 줄을 서서 들어가더군요!
각 기업에서 각 레스토랑들을 전체 예약을 한 것 같았어요 :)

굉장해요~! 우왕!!




그 외에도 관광객들도 많이 보였구요!!




아직 오픈하지 않은 매장 벽에는 아티스트들이 그려놓은

미술 작품들이 있었답니다.




1층은 주차장으로 되어있는데 볼링장이 있고
2층, 3층에 레스토랑 및 여러 매장들이 있었어요.

정말 에너하임에 디즈니랜드 놀러 왔다가
Garden Walk에서 밥 먹어도 좋을 듯 하네요!

이 근처에 맛집들이 많은데 또 다른 경쟁이 될 듯요!!




Garden Walk 옆에 큰 리조트 공사가 한창이던데,
공사 완공되서 관광객들이 리조트에 들어오게 되면
Garden Walk 쇼핑몰에 유동인구가 엄청 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는 정문 가까이에 있는 The Cheesecake Factory에서
맛있는 치즈케이크 사서 집에갑니다~




여기 주차비는 1시간내에 주차시 공짜니 참고하세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