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LA 카페, 한인타운에 최근생긴 BEAU BAR

오늘은 친구가 발견한 LA 한인타운에 최근생긴 커피숍 입니다.

이름은 BEAU BAR


WEST 6가 길에 위치하고 있어요.

Address : 3300 W 6th St, Ste 4, Los Angeles, CA 90020

Koreatown, Wilshire Center


점심먹고 산책하러 나갔다가 이 곳에 방문하였답니다.




개인적인 공부를 하기에 괜찮은 곳인 것 같아요.

분위기는 뭔가 Document Coffee Bar 와 비슷해 보입니다.

왜냐하면 모든 사람들이 다 컴퓨터를 가지고와서 개인 일에만 몰두해 있는 분위기가 정말 똑같아요.



BEAU BAR MENU 사진으로 찍어놨어요.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


저희는 따뜻한 카페라떼 한 잔을 주문하였답니다 ^^



빵은 머핀, 크루와상 정도 있네요.

많지 않은 빵이지만,  직접 구워서 파는 곳이겠죠? 




이 커피 머신기가 굉장히 좋은 제품인가봐요. 

친구가 유명한 커피숍에서도 이 커피머신기를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저는 커피 관련된 지식은 많이 없지만, 그래도 커피 기계마다

스팀하는 방법이나 샷 내리는 것이나 등 많은 차이들이 난다고 들었어요.




라떼 하트도 이뿌게 해서 주시네요.


직원이 저희가 주문한 라떼를 만들다가 아트가 마음에 안들었는지,

다시 샷 뽑아서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완전 감동받았어요 >_<


사람들이 많이 앉아있어서 자리가 없었기 때문에 커피들고 나와서 산책했어요.

개인공부하러가기에 조용하고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커피맛도 괜찮구요.


LA 한인타운에 위치하고 있어서 도보로 다녀오기에도 괜찮은 장소인 것 같습니다.


자세한 후기는 YELP 웹사이트를 참고하세요 !

https://www.yelp.com/biz/beau-bar-los-angeles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