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LA 카페, 분위기 좋은 Larchmont, Bardonna 커피숍

미국 LA 에서 베버리힐즈(Beverly Hills)나 할리우드(Hollywood) 거리 외에도

특히 현지인들이 많이 가는 곳 Larchmont 입니다.


이 동네가 잘사는 사람들이 있는 동네라 그런건지 

낮에 larchmont 거리를 방문해도 젊은이들이 레스토랑, 카페에 많이 있더라구요.


라치몬트에서 유명한 커피숍이 두개가 있습니다.

그 중에 한 곳인 Bardonna 입니다.



이 곳은 저도 처음 방문하였는데, 사실 어떤 커피가 유명한지는 잘 모릅니다^^


다만, 건너편에 있는 유명한 커피숍만큼 현지인들에게 인기많은 곳이라고 합니다.



미국에 있는 어떤 커피숍에 가더라도, 이렇게 다 가게에서 만든 빵을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오늘은 점심도 먹었고 커피마시러 온거니까 패스~



주문한 라떼.


모양이 찌그러졌네요^^

미국에 있는 대부분의 커피숍에서는 라떼아트를 정말 잘 만들어서 주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커피 맛도 굿굿굿


그래서 여자분들은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러 다니는 것 같습니다.

저는 미국인들에게 인기있는 곳을 찾아다녀야죠!! ㅎㅎㅎ



뒤쪽으로 가면 이렇게 이쁜 테라스가 있네요.

벽에 페인팅을 너무 예쁘게 한 것 같습니다.

저녁시간에 이 곳에 앉아서 친구랑 커피 한잔 하면 분위기도 정말 좋은 것 같네요.


분위기 좋은 라지몬트! Bardonna 커피숍에서 차한잔하고 오늘도 공부하러 갑니다!


더 자세한 후기는 yelp 웹사이트를 참고하세요!

https://www.yelp.com/biz/bardonna-los-angeles-3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