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LA 맛집, 베버리힐즈 구경 후 FATBURGER 즐기기


며칠 전, 미국 베버리힐즈로 집을 옮기면서 아직도 이 동네에 들떠있습니다. ㅎㅎㅎ

어제 업로드 하였던 베버리힐즈(Beverly Hills) 포스트를 보셨는지요?



저녁에 베버리힐즈에 있는 로데오 거리 구경을 신나게 하고 

( SHOP들이 문을 닫아서 나름 건물 구경ㅎㅎ)


베버리힐즈 공원 근처에 있던 FAT BURGER 먹으러 왔답니다.



가게 이름만 봐도 어떤 햄버거를 만드는지 짐작 가능한..?

뉴욕, 라스베가스, 마카오, 두바이, 벤쿠버, 말레이시아, LA 할리우드, 시애틀 등

FAT BURGER 가게가 상당히 많이 있더라구요.


오늘 저는 베버리힐즈 주민답게 베버리힐즈 FAT BURGER 지점에 방문한거구요^^ 하하하하하하하



와우. 처음에 햄버거 메뉴 보자마자 놀랬답니다.

햄버거 사이즈가 XXXL 까지 있어요.

대 TO THE 박

역시 미국인들의 스케일을 보여주는 군요.


3XL 크기가 매우 궁금하지만,, 그만큼의 양을 집어넣을 배가 사실 부족하답니다.

제 장은 생각보다 짧기 때문이에요.


그래도 배가고팠기 때문에 오리지날 보다는 LARGE 사이즈로 FATBURGER를 주문하였습니다.


그리고 SIDE MENU : Chili Cheese Fries 주문! 감자 크기도 큰걸로 ㅎㅎ  



주문하고 바로 만들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려요.

그래서 음료수를 먼저 마시도록 합니다.


한국에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콜라맛도 여러종류가 있네요.

친구가 콜라를 넣어왔는데 무슨 향 맛 나는 coke였습니다. 



레몬에이드도 있습니다. 

미국에 있는 패스트푸드점에가면 음료 코너에 레몬에이드도 꼭 있는 것 같아요.



음식이 나올때까지 기다려봅니다.

베버리 힐즈에 이사오고 바로 동네 햄버거 집에 왔는데,

저녁시간에 와서 그런지 사람도 한적하고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창가에 앉아서 나름 동네주민인척 앉아있기 ^^ (누가봐도 처음 방문한 티 팍팍내는중..) 



FATBURGER에서는 주문하면 바로 만드는 곳이며, 냉동식품 NO 신선한 식품으로 사용.

그리고 손님앞에서 바로 그릴해서 주는 거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는 정직한 가게라는 것을 표현하는 것 같아요!



FATBURGER LARGE 그리고 CHILI CHEESE FRIES 입니다.


LARGE 사이즈는 버거킹에 있는 와퍼 사이즈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

CHILI CHEESE FRIES 는 외관상으로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네요.

인앤아웃(IN-N-OUT) 애니멀 스타일도 유명하지만, 저는 FATBURGER에 있는 이 메뉴도 추천하고 싶습니다.



처음에는 치즈가 안녹더니, 점점 잘 녹았죠?

칠리소스에 듬뿍 찍어서 먹으니까 정말 맛이있네요.

느끼한거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 그러나 새로운 맛을 도전하고 싶으신 분들에겐 추천.

또 먹어보고 싶을 거에요 ㅎㅎㅎㅎㅎ


맛있어요 !!!!!! 



그럼 이제 햄버거를 먹어봐야겠어요.

햄버거도 이렇게 딱 반으로 잘려져서 나오니까 기쁨기쁨.


아무래도 큰 사이즈이다보니까 한번에 먹기에는 무리겠죠?



양상추, 토마토, 양파, 피클 그리고 FATBURGER만의 패티 !!

수제버거를 먹는 듯한 느낌입니다. 유명한 인앤아웃 버거와는 다른 맛이지만,

또 와서 먹어보고 싶은 햄버거 맛이랍니다.


맛있어요!!!!!!!!!!!!!!


정말 감자튀김도 FAT! 햄버거도 FAT 했던 FATBURGER 를 20분만에 먹어치우곤

다시 로데오를 지나서 집까지 30분을 걸었답니다.


더 자세한 후기는 YELP 웹사이트를 참고하세요! ^^


LA 맛집, 고급 스테이크 뷔페 ''FOGO DE CHAO'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