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Review

미국 국민 신발로 유행 중인 Allbirds(올버즈) 신발 솔직한 리뷰!


미국에서 요즘 핫하다는 신발 브랜드 Allbirds
한국 사람들도 직구로 구입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신발인데요.

실리콘 밸리 CEO들이 선택한 미국 신발 브랜드 Allbirds






이번에 저도 한 켤레 구입해 보았답니다. 🙂

유명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애정하는 브랜드 올버즈
조 단위 매출을 올리고 있는 핫한 미국 신발 브랜드라고 해요 !




올버즈 신발은 프리미엄 천연 소개를 사용해서
일상생활에서 가장 편안한 신발을 만들었다고 해요!

유칼립투스, 사탕수수, 재생원료 등으로
친환경 신발을 만드는 Allbirds(올버즈)







올버즈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신발을 골랐는데요.
모든 신발 금액이 다 동일해서 
가격 때문에 괜히 고민할 필요는 없더라고요^^

디자인이 되게 심플해서
끈이 있거나 끈 없는 취향만 잘 선택하면
고민할 필요 없이 바로 고를 수 있었어요.




저는 Women's Tree Loungers에서 GRAY색 신발을 선택했어요.
아무래도 무난하게 아무 옷이나 잘 어울리는 신발이 회색이고
때 탈 염려가 없는 색깔^^




며칠 후 집으로 배송된 Allbirds 신발!

포장 뜯자마자 너무 맘에 들어서 소리를 질렀던!!! 꺄아




타사 브랜드들 슬립온이랑은 느낌이 완전 다른 올버즈 신발이에요.

너무 이뻐서 이곳 저곳 막 찍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신발 안창이 양털로 구성되어 있어서
양말없이 맨발로 신어도 된다고 하네요.
실제로 맨발로 신고 다녀도 전혀 거부감 없이 편했어요!!!




BUT 제가 며칠 신어본 결과 
발에 열이 많거나 땀나는 분들은 양말을 신는게 나아요.
안그러면 발냄새 남.....ㅎㅎㅎ




신발을 딱 신었을 때 뭔가 내 발을 위한 맞춤형 신발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정말 가벼움!!!!
겨울에 수족냉증 있는 사람들한테는 엄청난 보온 효과도 있는 것 같아요.




왜 디카프리오가 애정하는지 알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왜 미국에서 이렇게 많이 유행하는지도 알 것 같아요 ㅋㅋㅋ

양말보다 맨발이 더 편한 Allbirds 올버즈 신발




요즘 맨날 올버즈 신발만 신고 다녀요~
날씨 추울 때는 발목 위 까지 오는 양말 신고 다니고요 🙂




신발이 너무 푹신하고 편해서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하겠지만 가격대비 완전 만족합니다!!

신랑도 제가 맨날 신고 다니는거 보면서
선물해준 보람이 있다며 뿌듯해 하네요^^

고마웡 울 신랑~ ♥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