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Review

미국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타겟(Target) 대형마트 쇼핑 후기


Happy Thanksgiving!

미국에서 최대의 명절이었던 추수감사절!


추수감사절은 휴일인 것과 동시에 블랙프라이데이로도 핫하죠?ㅎㅎ


땡스기빙데이 당일 날 

저도 처음으로 직접 매장에 방문해서 필요한 아이템을 반값에 사고 왔답니다!





첫번째 방문했던 곳은 Target(타겟)매장


온라인으로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하고 있지만,

블랙프라이데이 당일 날에 직접 매장에 방문해야만 구입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공개되요.







Target(타겟) 웹사이트에 들어가서 세일품목 찾다가

축복이 아기띠가 블랙프라이데이로 50%에 세일을 하길래 당장 보고 달려갔지요 ㅋㅋㅋ







밤 10시 넘어서 매장에 도착했는데

블랙프라이데이라서 평소보다 훨씬 손님이 많았어요.



그런데 작년에 유투브로 봤던 전쟁터 같은 모습은 아니더라고요 ^^;

(내심 그런 모습을 실제로 보길 기대했나봐요^^ㅎㅎ)


미국 블랙프라이데이의 비극




다들 질서를 갖추고 물건을 고르고 구매하고 있었고,

심지어 제가 구입하려고 한 아기띠를 찾는 손님은 저 뿐이었어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꼼꼼하게 고르고 또 다른 세일은 뭐 하는지

매장을 찬찬히 둘러보며 신랑과 여유롭게 쇼핑을 했답니다^^





참 재밌지요?

같은 시간에 시타델 아울렛이나 온타리오 밀스는 

사람이 터져나가고 전쟁같은 주차대란이 일어났다고 하는데 말이죠.ㅎㅎ


LA 여행, LA 쇼핑, 시타델 아울렛(Citadel Outlets)에서 알뜰하게 쇼핑하기 꿀팁 공개

LA 근교여행, LA 대형 쇼핑몰 아울렛 Ontario Mills(온타리오 밀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품목들은 따로 이렇게 안내가 되어 있었고

세일 제품들만 모아둔게 아니라서 잘 골라야 되겠더라고요.


안그러다간 세일 안하는 품목을 잘못 살 수도 있어요!





아기띠 말고도 축복이 내복도 싸게 팔길래 샀어요!

Carter's 제품인데 긴 내복 $5에 사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_<






식품 코너보다 전자제품, 의류, 장난감, 화장품 코너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많이 하고 있었어요.


확실히 평소에 하는 세일보다 훨씬 많이 하더라는!





근데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이라 싸다고 이것저것 막 구입하다가

세일 안하는 것까지 다 쓸어담는 손님들도 있었어요 ㅋㅋㅋ


이런게 전략이겠죠?





그래서 보통 구입하려고 하는 품목들을 미리 만들어서

매장에 방문한 뒤에 필요한 것만 딱 골라서 사오는게 현명한 방법이래요 🙂 





미국 대형세일 Black Friday 덕분에

축복이 아기띠랑 내복을 잘 사서 감사해요!





이제 다음 코너인 Best Buy(베스트 바이)매장으로 갈거에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