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Review

미국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대형세일, 베스트바이(Best Buy) 쇼핑 후기


미국의 가장 큰 세일인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블랙프라이데이 당일은 밤 늦게까지 매장이 운영 중이었어요!

신랑과 Target(타겟)에 가서 축복이 아기띠와 Carter's 내복을 

50%나 세일된 저렴한 가격에 구입을 했답니다!


그리고 타겟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베스트바이(Best Buy) 매장으로 고고!


미국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대형세일, 베스트바이(Best Buy) 쇼핑 후기





축복이를 위한 선물을 샀으니, 이제는 남편을 위한 아이템이 있는지 보러 가야겠죠?ㅎㅎ





역시 타겟처럼 사람들이 질서있게 줄을 서서 얌전하게 계산하고 있고,

또 조용히 매장을 둘러보고 쇼핑을 하고 있는 손님들 🙂





정말 상상했던 거랑 너무 다른 모습에 놀랐지만,

엘에이가 아니라 오렌지카운티에 있는 매장이라서 이런건가? 싶기도 했어요.


참고로 월마트에도 가보고 싶었는데,

월마트는 늘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사건사고가 많다고 해서 

안전을 위해 안갔답니다~





베스트바이(Best Buy)에는 정말 많은 전자제품들이 있어요.

평소에도 이 곳 매장에 사람이 많은데 오늘은 엄청나답니다.



혹시 모를 일을 대비해서 경찰차도 입구에 지키고 있었고,

매장 곳곳에 가드들이 훨씬 더 많았어요.



전자제품들이다보니 더 신경을 쓰는 것 같아요!





이 곳도 마찬가지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제품들을 한 곳에 다 모아둔게 아니라서

꼼꼼하게 어떤게 세일품목인지 잘 확인하고 가야해요.


다행히 모든 가격표에 세일 품목들은 'Black Friday'라고 써있답니다 🙂





이 시즌에 컴퓨터, 프린터, 랩톱, TV를 정말 저렴하게 팔기 때문에 

그 코너에 사람들이 젤 많이 있어요!


저희도 작년 블랙프라이데이 때 냉장고, TV 등등 몇가지 전자제품, 가전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샀거든요.

그래서 신혼 살림 준비하는데 아주아주 착한 역할을 해주었던 블랙프라이데이!ㅋㅋ


매장에 저렴하게 팔고 있는 제품들이 정말 많았어요!

특히 랩톱, 모니터, 프린터들은 아에 박스째 쌓아두고 팔고 있어요 ㅎㅎ





저희가 구입한 건 삼성 컴퓨터 모니터! 

50% 할인해서 팔고 있는데 마침 신랑한테 필요했던거라 바로 골랐답니다.


다른 모디터들도 비교해보고 직원한테 추천 설명도 들을 수 있었어요.





아마존에도 똑같이 세일하지 않을까 검색해봤는데 안하고 있더라고요ㅎㅎ

역시 방문하길 잘한 베스트바이(Best Buy)!


생각지도 못한 제품을 득템 했을 때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할 때 오길 잘했구나~ 싶어요 호호





이어폰들도 엄청 인기가 많았고요~ 저는 핸드폰 케이스 이쁜거 있으면 사고 싶었는데

세일을 안하고 있더라구요.

세일 안하는데 사면... 모니터 싸게산거 낭패인거 아시죠?ㅋㅋㅋㅋㅋ





TV 사려는 사람들은 엄청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고요.

(우린 작년에 샀지롱 하하)





그 외에도 세탁기, 선풍기, 냉장고 등 

가전제품들 코너에도 보고 왔어요.





작년에 샀던 키친에이드 믹싱기도 세일 중이고..

이건 요즘 미국사람들 집에 다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믹서기나 커피포트, 토스트기 등등

작은 가전제품들도 세일 코너를 따로 마련해 두었더라고요.





그리고 이 쪽 코너에서 한국인들이 엄청 많아서 놀랐어요!ㅋㅋ


저는 미니 세탁기가 필요해서 세탁기 코너에 가봤는데

아쉽게도 미니 세탁기는 없었어요 ㅠㅠ





유명한 다이슨 드라이기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하고 있더라고요!

평소에 눈독 들인 분들은 지금 엄청 샀을 것 같아요!!ㅋㅋ


아쉬움을 뒤로한채..

먼저 계산대 줄에 서 있는 신랑을 기다리며 ㅎㅎ


계산도 생각보다 빨리 해줘서 많이 안기다렸어요~





미국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세일 하던 날, 베스트바이(Best Buy) 쇼핑 후기


질서있게 행동하는 미국인들~

전쟁 같은 분위기의 블랙프라이데이가 아니여서 다행이었답니다.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미국에서 처음 보냈던 추수감사절 휴일과 블랙프라이데이 쇼핑

미국 운전면허 취득하기! 롱비치 DMV 운전실기시험 생생후기

미국 스타벅스(Starbucks) 가을시즌 한정메뉴 Pumpkin Spice Latte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