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LA 생활, 목사님댁 초대, Marshalls(마셜스)에서 연말쇼핑하기



목사님 집에 초대 받은 날!

임신 중인 저를 위해 맛있는 요리를 해주신다고 해서
신랑과 점심시간에 LA에 다녀왔어요~ㅎㅎ

집에 도착하기 전부터
아파트 복도에서 맛있는 냄새가 솔솔~

저희 부부를 위해 맛있는 보쌈을 만들고 계셨답니다!
꺄오 +_+




사실 요즘 보쌈이 너무너무 땡겨서
최근에 집에서 레시피도 찾아보고 그랬었는데..
홀몸이 아니라서 몸에 무리가 갈 것 같아 못만들어 먹겠더라고요.


그런데 집 초대 전에 저에게 메뉴 선택권이 있던 순간!!!!
보쌈을 외쳤던 나!!!! ㅋㅋㅋㅋㅋㅋ




맛있는 보쌈 만들어주신 목사님께 감사합니다♥.♥

한상 차려진 모습 보이나용?

목사님 혼자서 다 만드셨는데 정말 놀라움!!!
역시 요리도 잘하시는 울 목사님~




저희 LAUC 수미목사님 짱짱!

저희 교회는 이렇게 사랑이 넘치는 교회랍니다.
LA 한인 교회 어디 갈 지 고민 중이신 분들은 LAUC로 오세요~ㅎㅎ(적극 홍보!ㅋㅋ)




맛있는 보쌈에 고향 생각나는 된장찌개!
그리고 건강한 현미밥!

상추,무생채, 건새우볶음, 깍두기, 오이, 고추까지~

완벽한 한 상이지요?^^

가족적인 분위기에서 맛있는 밥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목사님 보쌈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한 끼 너무 푸짐하게 먹어서 아직도 배가 불러요 >_<




밥먹고 티타임 가진 후에
저희는 LA에서 집으로 내려왔어요.

내려가는 길에 찍은 엘에이 모습!

너무 아름다운 캘리포니아 날씨입니다.




비가 안올 것 같은 캘리포니아에 은혜의 비가 내려서
공기가 엄청 맑아졌어요!

평소에는 스모그 때문에 공기가 탁해서 
엘에이 다운타운이 잘 안보일 때가 많았거든요ㅜ.ㅜ

그런데 이렇게 가뭄의 단비가 내리니
엘에이 모습이 너무 이쁘네요!

파란 구름도 맑은 하늘도 볼 수 있고요!

감사합니다 하나님!!




저녁엔 가성비 갑으로 쇼핑하기 좋은 곳 Marshalls(마셜스) 매장에 다녀왔어요!

요즘 성탄절 시즌이 다가오면서
마셜스에도 이쁜 크리스마스 아이템들이 많이 있답니다.




백화점이나 고급 매장에 팔았던 고가의 제품들이 안팔리면
이 곳 마셜스 매장으로 와요!
백화점에서 팔던 가격의 30~50%정도의 세일해서 팔기 때문에
좋은 제품을 착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매장이죠.




성탄절과 연말 시즌이 다가와서 선물 아이템들도 많이 있어서
몇 가지 샀어요!

이쁜 머그컵과 또 커피 세트들도 팔고 있어서
선물용으로 너무 좋은 것 같았어요.




한국에서 여행 온 분들이 마셜스 매장에 오면 눈이 휘둥그래질 것 같아요 >_<

오늘 하루도 감사하게 잘 보냈네요.

미국도, 한국도 겨울이라 날씨가 추운데 모두들 감기조심하세요!

오늘도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