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10월 2일 정말 임시공휴일이 된다면!?



어머머~~ 10월 2일이 임시 공휴일이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꺅>_< 너무 기쁜 소식이네요.

열심히 일한 그대여 쉬어라~~~ 
저도 쉬고 있지만 더더 쉬고 싶어요! ㅋㅋㅋㅋㅋ


사실 한국처럼 일을 많이 하는 국가는 없답니당....ㅠ_ㅠ 
OECD 국가 중에서 늘 TOP!!에 속하는 대.한.민.국!
그런데 저희의 삶의 질을 일을 하는 많큼 그렇게 좋지는 않지요!?

사람들이 예민하고 서로 화내고 싸우고,
특히 월요병도 심하고......

일요일에 개콘 끝나면 화내는거 아시죠?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본론을 들어가면 10월 2일 임시공휴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찬성하는 1인 입니다>_<

그러면 추석연휴, 개천절까지 합쳐서 약 열흘 정도의 연휴가 생기는데요.

힘들게 일했던 분들은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이 되고,
친척들과 오랜만에 모여서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간이 되며,
오히려 휴일 덕분에 레스토랑, 커피숍 같은 곳은 매출이 더 상승할 수도 있겠네요!
대신 그분들은 일을 해야하는 부분이 있겠지만,
자세한 장단점은 저도 잘 알지 못하나.....

개인적으로 10월 2일 임시공휴일이 되면,
여행을 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여행이 가져다 주는 재미도 있지만,
여행을 통해서 귀한 인생의 경험을 할 수 있는 가치있는 시간이 되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열흘 정도 휴일이기 때문에 근처 동남아시아 몇개국 여행이나,
저~멀리 유럽이나 미국으로 여행을 가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직장인들은 이럴 때 연차 쓰지 않고도 제대로 여행을 즐길 수 있잖아요!?

대신.... 비행기 표가 엄청나게 비싸겠지만,,,,,, 덜덜덜덜..

전 열심히 돈을 모으면서 여행 자금을 마련하고 있겠습니다! 호호호

그럼 좋은 소식을 기대하며! 저는 이만 물러갈게요>_<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