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레스토랑에서 먹지 말아야 할 음식들


고든램지 쉐프가 알려준 우리가 식당에서 먹지 말아야 할 음식들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1. Cheap 'Kobe' beef (값 싼 고베고기)


고급 요리에 속하는 Kobe beef


그런데 가격이 저렴한 고베고기라면 진짜가 아닐 확률이 높아요!


진짜 고베고기는 비쌉니다 --- 정말로 ---



2. Chicken (치킨)


단백질이 풍부해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치킨!

하지만 레스토랑에서 먹는 닭은 배부분 너무 익혀서 준다고 해요!

또한 원가에 비해서 넘나 비싸다는 것~

가급적 닭요리는 집에서 드세요~


옛날부터 들은 이야기인데 사실인지 몰랐어요--



4. Bread (빵)


레스토랑에서 식전에 나오는 빵.

하지만 이 빵들이 재활용 되는 사실..아셨나요?ㅠ


우리가 테이블에 있는 빵은 안먹으면 다른 테이브롤 이동됩니다~

우리가 먹었던 빵 역시 이 전에 다른 테이블에 있었던 거겠지요?ㅠ


ㅋㅋㅋ 서양에서도 ㅋㅋ 반찬재활용 아니 빵 재활용--- 이거는 해외에 산 친구들이 이야기해줬어요 ㅎ



5. Egg Benedict (에그베네딕트)


브런치 메뉴로 유명한 에그베네딕트!

저도 에그베네딕트를 좋아하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홀렌다이즈소스가 박테리아들들이 좋아하는 소스라고 합니다.


이거는 쇼크임 ㅠㅠ 아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6. 월요일에 먹는 생선요리


신선한 생선요리를 레스토랑에서 월요일에 먹는 것은

재고품을 먹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해요.

생선요리를 드시고 싶다면 금요일에 레스토랑에 방문하세용~


이거는 얼마나 사실인지 모르겠어요. 

제가 알아보니까 식당보다 생선 들어오는 날이 조금씩 다른 것은 사실인데.....

흠흠흠....그냥 식당 주인한테 물어보세요 ㅎ



7. 스페셜 메뉴


고듬램지 아저씨가 이야기한 스페셜 메뉴는 스페셜이 아니라네요 ㅎㅎㅎㅎ


이게 진짜임!! 그냥 이름만 스페셜 ㅋㅋㅋㅋ 


그리고 자주 안 나오는 메뉴라고 해서 스페셜한 거는 아닌 것 아시지요---


하지만 많은 가게 자주 안 나오는 요리여서 특별하다고 합니다 ---


특별히 맛있는 것이 아님 ㅎ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5JqiccWa46k


오늘 유뷰트와 램지 선생님 덕붐에 많이 배우네요-


이렇게 유용한 정보를 알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축복이 넘치시는 하루되세요--


영양 만점 달걀의 신선한 섭취법은?

영국 유명 쉐프, 고든 램지가 좋아한 음식들은 뭘까요?

고던램지 바베큐 브리스켓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