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Learning

청와대 만찬에 대접된 독도새우가 뭐냐구요?

청와대 만찬에 대접된 독도새우.




지금 일본에서 기분이 나쁘다 여러가지 반응이 나오네요 음....


먹는 것 가지고 뭐라고 하는 거는 조금 아닌 것 같아요.


지금 한중일미 다 같이 공조하고 협력해서 북한사태를 잘 해결해야 하는데


새우 하나 때문에 화내는 것은 음....


상징성이 있다고 따져도 그냥 맛있는 새우인데 흠흠흠...


일본에서 과민 반응하는 것 같습니다-


자 그러면 독도새우에 알아볼까요?


독도새우는 독도 주변에서만 잡히는 큰 새우가 맛있다고 합니다.


가격은 매우 비싸네요 하나에 거의 만 오천원...!!!!


조만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그런데 트럼프 만찬 때문에 너무 많이 잡을까봐 걱정되네요.


독도새우 사랑하는 것은 좋은데 너무 많이 안 잡았으면 좋겠네요^^


트럼프 방한 덕분에 새로운 것을 배우네요-


여행/ 음식 블로거로서 한국과 한국음식에 대해 더 알아보고 연구해봐야겠어요--


오늘도 축복이 넘치는 하루되세요 ^^


불의 과학, 고기 맛의 비밀

우유와 약, 같이 먹어도 될까요?

드립커피를 맛있게 마시는 방법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