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미국에서 여행 중 당황스러울 때


오랜만에 여행 포스트? WHY?


제 포스트는 여행 포스트니까요.^^


요즘 지진에 노예시장에 아니 너무 흉흉하고 쓸 내용이 많아서 여행 포스트를 많이 못 썼는데 


오늘 오랜만에 써보겠습니다. ㅋㅋㅋ


모두다 해외 여행하다가 볼 때 당황스러울 때가 있는데요 ㅋㅋㅋ


저는 블로거니까~ 일기에 다~ 기록했답니다^^



오늘은 '미국에서 여행 중 당황스러울 때 BEST 10' 에 대해서 가봅시다!





 '미국에서 여행 중 당황스러울 때 BEST 10' 



1.영어로 말 걸었는데 상대방이 나보다 영어 못할 때! 


 이거는 정말 놀랍지요? 우리 라틴 친구들 '노 잉글리쉬' 아니면 '아이 돈 노우'라고 말해요ㅠㅠ 

한번은 러시아 사람도 있었지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미국은 정말 관광객도 많고 다양한 나라 사람들이 있는 것 같아요 ㅎ




2. 화장실이 가고 싶은데 화장실 없는 때.


아..이거는 진짜 정말로 미치겠더라구요.


미국 여행 중, 화장실이 급할 때?!

 

쇼핑몰에서 밤에 화장실 문 잠궜을 때는 정말 항의 하고 싶었어요.ㅠㅠㅠ 

아니.... 쇼핑몰이 아직 다 안 닫는데 왜 화장실은 닫혔는지!



3. 팁 계산해야 되는데 정말 애매할 때.


 미국 팁 문화가 안 좋아요.. 

거의 무조건 15% 주기는 하는데 너무 애매하게 서비스해줄 때 흠흠흠....

그래도 사랑으로 줍시다.




4. 행정 일 처리 하는데 3명이 달려들어도 안될 때. 


와.. 미국에 사시는 분들은 아실껄요? 무슨 서류 때는데 2~3시간은 기본이구요. 

프린트물 가지러 간다고 하고 갑자기 직원은 사라지구요.. 

정말 한국 동사무소 감사합니다. 우리나라 빨리빨리 문화 사랑해요 ㅋㅋ

I LOVE KOREA!




5. 미국 동전으로 돈 낼 때. 


미국 동전은 한국 동전보다 무거워요ㅎㅎ 

많이 들고 다니면 지갑 찢어질 것 같지요.. 

하지만 세탁을 하기위해선 함부로 쓰면 안돼요. 

특히 아파트 안 세탁기에는 코인 교환기도 없다구요~.~


LA에서 주차하기, LA 주차문화 이야기


그리고 코인 파킹도 많아요ㅋㅋㅋㅋ

돼지저금통 하나 마련해두시면 좋아요 ㅋㅋㅋ




6. 미국 사람 나이 알아 맞추기. 


35살인지 알았는데 23살인 경우가!! 

수염나고 주름 있는 친구들이 너무 많아요ㅠㅠ 

"엄마~"라고 부르길래 16일줄 알았는데 33살이었네요 ㅎㅎㅎㅎ




7. 금방 간다고 가깝다고 따라갔는데 40분 걸릴 때.


이거는 LA 문제 같아요.

금방이 기본 30분 하지만....40분 늦게왔는데도 

전혀 싫은 티 안내고 예상했다듯이 만나주는 친구 ㅎㅎ



 

8. 분명히 내가 인터넷에서 보고 결정하고 음식 시키려고 하는데 

웨이터가 설명하는 음식은 파리 베르사유 궁전 음식 같을 때^^ 


참.. 미국친구들은 말 잘하는 것 같아요. 햄버거가 아니고 수라상인줄 알았지요^^ 

나중에 보니까 고급 피클이랑 감자튀김에 뭐 뿌림... 쩝... 

아이고 내 돈이야~ ㅠ.ㅠ 그래도 맛있으니까 용서해줘요^^


실전영어4 : 고급 레스토랑에서 음식 주문하기

실전영어5 : 커피샵에서 커피주문하기


9. 미국 사람들이 다 라지사이즈로(Large size) 시킬 때. 


콜라로 아이스버켓 챌린지 할 기세에요ㅎㅎㅎㅎㅎ

그리고 그 많은 양을 다 먹고 다시 디저트 시킬 때도 있지요ㅎㅎ

진짜 괜히 뚱뚱해지는게 아닌 것 같아요. 특히 음료수는 얼마나 잘 마시는지. 

무슨 낙타가 물 저장하는 마냥 너무 잘 마시더라구요--- 놀라워라-




10. 대중교통 이용할 때. 

 

알다시피 제가 버스 탈 때 정말 웃긴 에피소드들 많았지요. 


미국에서 대중교통 이용하기 - 버스편


전철이요? 네 전철도 ㅋㅋㅋ 재밋었지요. 정말 대한민국 대중교통 사랑합니다!






아 오랜만에 여행 이야기 쓰니까 재밌고 감사하네요-


여러분도 댓글에 외국에서 당황했던 경험들 적어주세요-


다 같이 감사하며 웃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봐요-


끝으로 오늘도 지켜주시고 여행 중에도 지켜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모두 축복이 넘치는 하루되세요!


미국에서 도난을 당했을 때?!

2미국 여행 준비와 입국 심사까지의 숙지사항

미국 여행 시에 핸드폰 도난 방지 방법!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