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정말 아름다운 자연 사진


저는 다큐멘터리를 엄청 좋아합니다-

특히 자연 다큐는 정말 열광하지요-

제가 아쿠아리움을 다녀왔는데 온 어린애들 보다 더 열광했어요-

호호호호---

오늘의 사진 킹피셔 새가 (Kingfisher) 먹이를 먹으려고 물에 다이빙하면 물에 반사된 새의 모습!




너무 멋져요! 오우---

이 사진은 정말 예술이에요!

이런 사진작가님은 정말 대단해요-

이 사진을 찍는데 6년이라는 시간이 걸렸는데

참 저도 열정적으로 살아야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호호호--

저도 멋진 사진 찍고 있어요-

오빠한테 좀 사진을 배웠지만 ㅋㅋㅋ 아직 배울게 많네요-

많이 응원해주세요-

오늘 멋진 사진을 찍어주신 작가님 탱큐!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축복이 넘치는 하루되세요!


출저: http://www.thisiscolossal.com/2015/11/kingfisher-symmetry-alan-mcfadyen/


티베트 양고기 돌찜 요리 이야기

한강 다리, 어디까지 가봤니?

한국의 1950~60년대 옛날 사진 공개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