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Learning

티베트 양고기 돌찜 요리 이야기





저는 요리를 좋아합니다 ㅎㅎㅎ

이미 아시지요~

그리고 더 맛있고 영양가 있는 음식을 열심히 연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유튜브와 웹을 많이 찾아본답니다! ㅎㅎㅎ

결코 심심해서가 아닙니다 ~ 이거는 제 직업이니까요~ 호호호

오늘은 티베트의 양고기 돌찜이라는 요리를 보았습니다


뜨거운 돌로 요리하는 것 전에 다큐멘터리에서 본 것 같아요.

이 요리는 양가죽 주머니에 양념한 고기와 야채를 넗고 뜨거운 돌을 넣은 다음에

요리를 합니다

압력밥솥 같이 요리를 한다고 하네요!

오 영상을 보니까 맛있어 보여요!!

돌에 미네랄도 나와서 더 맛있겠지요^^


아 정말 신기한 음식이 많아서 좋네요. 다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

정말 많은 신기하고 맛있는 음식을 허락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아 저도 이제 시간되면 식신원정대를 준비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전에 이거를 집에서 할 수 없는 방법이 없나 한번 연구를 해봐야겠어요 ㅎㅎ

양가죽은 패스고 ㅋㅋㅋ 뜨거운 돌로 어떻게 안전하게 요리를 할지 생각을 해봐야겠네요 -^^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