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친구의 티스토리 블로그 꾸미기 도와주기

오늘은 친구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 한 기념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꾸미를 도와주었어요.

특히, 블로그 메인 페이지를 꾸미는 것을 도와주었답니다.


제 블로그 메인 페이지와 비슷하게 디자인 하고 싶다고 해서 하는 방법을 알려줬어요.

왜냐구요? 이쁘니까! 여러분도 동의하시지요?


혹시나 제 블로그를 보시고 디자인 대선할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면 대충 티에디션 눌러서 꾸몄는데 콘텐츠가 다 좌로 치우친거에요!

그래서 친구에게 너비보정을 하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그 과정은 인내의 열매... 후~

너무 미세하게 움직여서 마우스가 고장나고 손목이 나갈 것 같아요.

마우스로 천번 정도 누른 것 같다고 하네요.^^;






겨우 중간 배치가 잘 되어서 이쁘게 완성이 됬습니다만

티스토리에서 불편한 기능들을 조금 개선 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ㅠㅠ

해주실거지요?! 감사합니다!


친구 블로그 꾸미기 도와주고 나니까 목이 마르네요 ㅎㅎㅎ

오늘 힘든 하루였어요^^

농담이구요. 그냥 누구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감사합니다.


여러분 혹시 블로그 꾸미는데 도움이나 조언이 필요하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제가 최대한 열심히 도와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 블로그 2018년에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2017 티스토리 결산. 내 블로그 결산 이이기

애드센스 광고 수익금 수수료 없이 받는 방법

블로그 권태기 극복하는 방법!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