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삼덕동 한옥 카페 '리엠' 밀크티 맛있는 곳

대구 삼덕동에 카페가 정말 많이 생겼어요.

이제는 가본 곳 보다 안가본 곳이 더 많을 정도에요.


너무 많이 생겨서 여기가 카페인지도 모르겠는 경우도 있어요 


이번에 우연히 길을 가다가 들리게 된 대구 삼덕동 카페 '리엠' 입니다.




한옥 카페라서 호기심에 들어가게됬어요.

보니까 옛날 집을 리모델링 했는데 외부 내부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어요.



리,엠 카페는 월간 음료 메뉴를 선보이더군요.

이번 달에는 팥,테라슈 카스테라와 달달하게 라는 코코아 음료 입니다.



하지만 저는 아이스 바닐라 클라우디 밀크티 한 잔을 주문했어요.

주문지 맨 처음에 있는 메뉴가 인기 메뉴인데

밀크티가 있더라구요^^



이 날 밀크티 한잔 마시고 감기 모드로 전환 되었지요.



밀크티 맛은 진하고 맛있었어요. 하지만 위에 생크림을 안넣어도 되었을 것 같아요.

차라리 우유 거품을 넣어주시는 것이 더 맛있을 수도 있겠어요^^



분위기는 너무 좋더라구요. 

사진찍기에 정말 좋은 곳이었습니다.



이런저런 사진도 찍었어요!




창문 모양도 그대로 유지해서 옛 모습이 그대로 남아있어요.

꼭 시골 할머니 집에서 볼 수 있는 분 모습이에요~



개인적인 평으로는 분이기 굿, 밀크티 맛도 굿

하지만 밀크티에 생크림은 옵션으로 해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잘 먹었습니다~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대구 삼덕동 카페 로망티크, 분위기 좋은 카페

대구 중구카페, 삼덕동 조용한 카페, 티엔샬롬(TEA&SHALOM)

대구 수성구 이태리 레스토랑 '어반나폴리'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