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동촌유원지 맛집 민화사랑 한정식

4월이에요 ♬ 대구 동촌유원지에도 벚꽃이 활짝 피었네요.





산책하기에도 좋은 곳 동촌유원지.

맛있는 점심도 먹고, 벚꽃 구경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이번에 동촌유원지 맛집 '민화사랑' 한정식 집에 방문했어요.





이 곳은 점심과 주말에는 손님이 굉장히 많은 곳이에요.

입소문으로 단골 손님들이 많다는 곳 '민화사랑'





점심 특선으로 곤드레돌솥정식이 있는데요

가격대비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저희는 쇠갈비찜곤드레돌솥정식을 주문했어요.

점심득선 곤드레돌솥정식과 쇠갈비찜곤드레돌솥정식의 차이점은

쇠갈비찜 빼고는 다 똑같아요!


곤드레돌솥밥, 샐러드, 떡갈비, 탕, 생선류, 전, 잡채, 찌개,

밑반찬, 쇠갈비찜, 그리고 후식이 나온답니다.





맛있게 먹었던 순두부에요.

국산콩의 담백함이 뭍어나오더군요! 정말 맛있어요.





잡채도 따끈~하게 바로 볶아서 주는 것 같아요.

양도 푸짐하네요.





샐러드도 식전에 먹으면 좋은 것 같아요.





도토리묵과 미나리 무침이에요. 묵과 미나리는 환상의 조합이죠?






떡갈비! 저는 떡갈비 정말 맛있었어요.

밥과 함께 먹으면 훨씬 더 좋답니다. 





메인메뉴가 아직 안나왔는데도 코스 요리 먹으면서도 배부른거있죠?





맛있는 버섯전! 저는 버섯을 좋아해서 그런지

버섯전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양념이 베어있어서

간장에 찍어먹지 않아도 되요!





그리고 메인 메뉴 쇠갈비찜이 나온답니다.

우와! 비주얼 정말 짱짱!





맛은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양도 푸짐하고, 

당근,양파,버섯,파프리카까지 들어있어요.





코다리찜이에요. 양념맛이 독특했어요.

그리고 조미료를 첨가하지 않은 맛이 났어요 ㅎㅎ 너무 좋아요!





그 외에는 밑반찬들이 나오는데요.

콩나물무침, 김치, 물김치, 오이무침 등 제공이되는데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었어요.





또한 밥에 비벼먹을 수 있도록 호박, 무 그리고 시금치 나물 무침도 나와요.

저는 이것을 밥에 넣어서 먹었어요.





청국장찌개도 맛있어요!





밥은 곤드레돌솥밥이 나온답니다~

요즘 돌솥밥 찾기 정말 힘든데, 이곳은 돌솥에 넣어줘서

너무 좋아요~





밥을 옮기고 그 밥에 나물을 넣어서 비벼먹구요.


솥안에는 숭늉을 넣어서 마지막에 밥 다먹고 먹으면되용





갈비찜, 떡갈비 그리고 밑반찬 등 먹을 음식들이 푸짐하게 있어서

너무 행복한 밥상입니다.





밥을 다먹고, 아까 먹기로한 숭늉을 먹었어용.


입가심으로 딱 좋은 것 같아요.





마지막 후식으로는 매실을 주신답니다.

입안이 깔끔해지네요^^





단체석도 가능한 민화식당.

방별로 나뉘어져 있어서 가족모임, 회사 회식 모임, 계모임으로 

정말 좋은 곳 같아요.





평일 낮과 주말에는 손님들이 많아서 예약을 하면 더 좋을 것같네요.


대구 동촌유원지 맛집 민화식당.


다음에는 런치 시간에 방문해야겠어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대구 동촌유원지 쭈꾸미 세트 한상 주꾸미네

대구 노보텔 디너뷔페 딸기 디저트 행사

대구 두산동 해물 듬뿍 울릉도 해물탕 솔직 후기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