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서울 가볼만한 곳, 서울 삼성역 별마당 도서관


서울 가볼만한 곳, 서울 삼성역 별마당 도서관


서울에 방문할 때 삼성역에 내리면 별마당 도서관은 꼭 가게 되는 것 같아요!





서울 가볼만한 곳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서울 데이트



겨울에 왔을 때에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었는데 말이죠 ^^


이제 여름이 다가오니 트리는 철수!





그래서 오히려 공간이 더 커진 것 같아요. ㅎㅎㅎ



별마당 도서관이 워낙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위치하다보니


관광지로 자리매김 한 것 같아 보여요





책을 읽고 있는 사람들도 많았지만 인증샷 찍는 사람들이 대다수였지요~



저도 책을 읽으러 간건 아니고....허허허


코엑스 방문하러 가는길에 오랜만에 보러 온거니까요 ~





그치만 코엑스 근처에 살고 있는 분들은 주말에 시간나면


별마당 도서관에 와서 독서 하고 가도 좋을 것 같아요.





원하는 책을 마음 껏 읽을 수 있고 또 노트북으로 작업도 가능한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으니까요~


대구에도 이런 곳이 생기면 좋겠어요.





실제로 도서관에가면 적막함....ㅎㅎㅎ



종이 넘기는 소리나 노트북으로 타이핑 치는 소리가 가끔 눈치가 보이기도 하거든요 ㅎㅎ





대구에는 달마당 도서관 생기는거 ㅋㅋㅋㅋ 어떤가요?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