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대구 약령시 축제, 약령시 한방문화축제



2018 대구광역시 한방문화축제가 시작되었네요~





저는 퇴근길에 시내에 가다가 잠시 들렸는데요~ 


한약 냄새가 평소보다 더 진하게 나길래 이쪽으로 와봤더니 축제가 한창 중이더군요!







정문에 들어오자마자 약령솔문이 있는데 


이 문으로 들어가면 솔나무 냄새가 솔솔~~ 너무 좋아요.





소원이 있는 사람들은 소원 줄에 소원을 적어서 나무에 매달아 놓네요 ㅎㅎㅎ


아이들에 하면 재밌을 것 같아요.





약령시 골목에 많은 부스가 설치 되어있더라고요.


평소 구입하고 싶었던 약초들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것 같아요.



또 쌍화차, 구기차 등 몸에 좋은 차들도 시음해보고 구입할 수 있네요.



그 외에도 쑥뜸이나 한방 마사지 같은 다양한 체험 행사들도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외국인들도 관심이 많은지 많이 다녀가는 걸 봤어요~






대구 약령시 한방문화축제때 고객 감사행사가 있답니다!



1. 전통시장 상품권 증정


행사참여 스티커가 부착된 점포에서 3만원 이상 물품 구매시


전통시장 상품권 5천원권 증정!







2. 한방수제맥주, 한방먹거리 시음행사


점포박물관 스템프 투어시 한방수제맥주가 제공되요!


구기자절편, 한방양갱, 한방에이드 무료시음 시간이


11시, 14시, 16시에요!





3. 한약재 향주머니 증정행사


행사참여 스티커가 부착된 점포에서 물품을 구매하면


한약재 복주머리를 증정해준데요~





하루 남았으니 아직 안가보신 분들은 방문하길 추천해요~


대구 약령시 문화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래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