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대구 근교 나들이, 청도 알미뜸 찜질방

주말에 대구 근교 나들이 다녀왔어요 ♬


대구에도 놀거리, 볼거리가 많이 있지만 무엇보다 근교 나들이 갈 장소가 많다는 점!



이번에는 대구와 가까운 경북 청도에 있는 알미뜸 찜질방 다녀왔답니다!


대구에서 차타고 대략 30분 정도면 바로 도착해요!





청도 알미뜸 찜질방은 10년 전에 한 번 와보고 이번이 두번째 랍니다


오랜만에 찜질방 방문이라 누워서 뜨끈~하게 등도 지지고 왔네요.



알미뜸 안에는 다른 찜질방과 다르게 한옥 분위기가 많이 난답니다.


집을 개조해서 만든 찜질방 집 같아요.





어릴 때 왔을 때에는 정말 사람도 많이 없고 조용했는데, 


핫플레이스가 되면서 손님이 점점 늘어난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과 비가 오는 날에는 주차할 곳이 없을 정도로 손님이 많답니다.


내부에 정원도있고, 정원지나면 오락실 같은 놀거리도 있는데 비가 와서 정원으로 나가진 못했어요.





대신 실내에서 옹심이 들어간 미역국 먹고,


친구들과 한 쪽 공간에서 보드게임도 하며 놀았어요.



대부분 가족 손님들이 많아서 아이들 지나가면 조심조심~


계단으로 올라가면 티비도 볼 수 있는 공간이 있구요.



식사는 대부분 여기서 하거나, 밖으로 나가면 오리고기 집으로 연결이 되더라고요.


저희는 오리고기 먹었는데, 나름 맛있고 괜찮았답니다 ^^



찜질방에서 찜질도 하고, 맛있는 오리고기도 먹고, 


비 안오면 정원에서 놀 수도 있는 곳! 



청도 알미뜸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