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태국 방콕 여행, 카오산로드, 댕덤호텔, 짝두짝 시장, 짐 톰프슨의 집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고속버스를 타고 12시간이 지나면 

도착하는 태국(Thailand) 수도 방콕(Bangkok)




숙소는 카오산 로드에 있는 댕덤호텔(Dang Derm Hotel)에 머물렀어요.

카오산 로드에 많은 호텔들과 게스트하우스가 있지만,
가장 안전하다고 생각했고, 가격도 괜찮아서 댕덤호텔로 예약했어요.

○ 호텔 주소 :  1 Khaosan Road, Phranakorn 




하지만 카오산로드는 밤새도록 노는 곳이다보니...

새벽에 시끄러웠던 기억도 나네요.




담날 댕덤호텔에서 일찍 조식을 먹고, 바로 BTS를 타고 짜두짝시장으로 출발.


짝두짝 시장

태국 방콕에서 주말마다 열리는 시장이에요.

태국에서 가장 큰 시장이고, 무려 15,000개 이상의 노점이 있는데

26개 구간별로 비슷한 물풍믈 정비해두어서 

시장 구경하기도 편하답니다.




동품, 주방용품, 가죽제품, 애완동물 등 모든것을 살 수 있는 곳!

유명하다보니 외국인 관광객들도 많이 찾아가더라고요.


BTS 1일 패스권을 구입해서 가는길.




시장은 말그대로 정말 시장!

하지만 겉으로 보기에 되게 작아 보였는데,

골목골목마다 굉장히 많은 상점들이 있었어요.


사실 많이 저렴할거라 생각했던 것과는 반대로,

생각보다 가격이 나가길래 아 역시..관광지라 그런가보다 싶더라고요.


시장 안에서 사람들이 많이 있는 곳으로 가서 점심을 먹었어요.

태국식 볶음밥과 똠냥꿍을 먹었어요.




캄보디아 태국현지식당에서 먹었던 똥냥꿍과는 좀 더 다른 맛!




태국 음식은 전반적으로 제 입맛과 잘 맞는 것 같아요.




돌아오는 BTS길에 강아지 한마리가 자고있네요.

동남아시아 여행을 하다보면 알 수 있듯이

개들이 길거리에서 누워 자고 그래요.

흔한 일이니까 놀라지 마세요^^




짐 톰프슨의 집

짐 톰프슨의 집 (Jim Thompson House)

웹사이트: http://www.jimthompsonhouse.com/

미국의 사업가 짐 톰프슨이 말레이시아에서 실종되기 직전까지 살았던 집이에요.


1950~60년대에 짐 톰프슨이 타이 각지에서 모아온 

다양한 건축 양식이 유명한 곳!






짐 톰프슨의 집은 톰프슨이 수집한 불교 예술 작품 등이 전시되어 있어요.




그리고 차이나타운까지 다녀왔어요.


한국에서 차이나타운은 부산밖에 안가봤는데,

태국 차이나타운 규모가 되게 커보였어요.





그리고 실제로 정말 중국같아 보였어요... ㅎㅎㅎ





저녁에는 길거리 음식을 몇개 사서 호텔에서 먹었어요.




이런거런 태국유명한 스트릿푸드들도 많은데 사진은 많이 못찍었네요.


태국 카오산 로드에서 짝두짝 시장까지 가는 방법 TIP!


태국 카오산 로드에서는 바로 BTS를 탈 수 있는 구간이 없어요.

버스 한번 환승 해야해요.


깨끗한 버스가 오래된 버스보다 토큰을 더 많이 받아요.


택시는 관광객 대상으로 미터기를 안재는 경우도있으니,

버스를 타고 BTS를 타는 것이 훨씬 안전합니다.


다음 코스로 이동해볼까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