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동성로 한옥카페, MANSION5(맨션파이브)


대구 한옥카페로 유명한 곳

대구 동성로 한옥카페 'MANSION5(맨션파이브)'




예전에 친구 소개로 한 번 방문 했다가 반한 곳이에요.

가게 인테리어도 한옥 분위기 물씬 풍기고,



커피도 종류가 많고, 빵, 디저트 메뉴가 다양한 곳.





오후 늦게 방문하면 빵이 다 팔리고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 날은 평일 낮이라 이것 저것 빵이 좀 있더라고요.





메뉴 주문을 해야하는데 빵 규경하는 재미에 푹 빠진답니다.





또 수제케이크도 인기 메뉴인 것 같아요.

창가에 자리가 굉장히 많은데 이 자리들이 인기석 ㅎㅎ

늘 사람들은 창가쪽에 먼저 자리를 잡더라고요.




겉에는 한옥구조인데, 내부는 아닌거 보면

완전 한옥집은 아닌 것 같고, 한옥 형태로 만든 것 같아요 ㅎㅎ




주문한 메뉴는 따뜻한 라떼 한잔과 카푸치노!

커피를 좋아하는 제 친구에겐 맨션5 커피가 어떤지 궁금해졌어요.

라떼 아트도와 함께 나온 메뉴.




머그컵이 참 이쁘죠?

저는 개인적으로 신맛나는 커피 별로 안좋아하는데,

맨션5는 신맛나지않는 맛있는 커피 맛이에요!




그리고 우유 거품도 굉장히 잘 만들었네요!

넘넘 맛나요~

저번에는 플랫화이트 마셔봤는데,

커피 진~하게 잘 마셨답니다.

늘 손님이 많아서 개인 공부하러 오기에는 좀 시끄러운 곳.

하지만 친구들과 연인들이 커피 한 잔 하러 오기에 분위기 좋은 곳!!

맛 ★★★★☆
서비스 ★★★★☆
가격 ★★★☆☆

오늘도 축복이 되는 하루 보내세요~


대구 동인동 앙라떼 카페 삼층계단

대구 신남역 근처 카페 6th Avenue

대구 루프탑 카페, 에이플레인(A-plane)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