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신남역 루프탑 카페 'SUNDAY SOFA(선데이 소파)'




신남역 3호선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
SUNDAY SOFA(선데이 소파)

루프탑 카페로도 유명한 곳.

대구시내 루프탑카페 SUNDAY SOFA(선데이 소파)




저녁에 되면 루프탑에 불을 켜놓아서 분위기도 정말 좋다고 해요!

저는 날씨 좋은 날, 낮에 방문했어요.
엘리베이트 타고 위로 올라가면 도착!

뭔가 입구부터 분위기 물씬 풍기네요~




바로 들어가자마 보인 건, 하얀 커튼으로 되어있는 모습과,
독특한 자리배치.

분위기가 정말 굿굿!

이 날, 혼자 갔는데 조용히 있기에 딱 좋은 곳 같으면서도
여럿이 오면 배경이 맘에 들어 사진찍기에도 좋은 곳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주문 메뉴는 아이스 라떼 1잔.

평일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없었어요.




첨엔 저 혼자뿐 ^ ^
카페 이름이 선데이 소파니까
소파가 있는 자리로 숑~




손님 없으니 저 혼자 큰 쇼파에 앉아 있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테이블마다 예쁜 데코들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또 큰 테이블들이 많이 있어서 많은 인원 수용도 가능해 보였지요.




일단 해야되는 업무를 하고 있는데 커피 도착!

분위기 넘넘 이뻐요
ㅠㅠㅠㅠㅠㅠㅠ




사진을 안찍을 수 없는 곳

대구 신남역 카페, SUNDAY SOFA(선데이 소파)




루프탑으로 유명하데서 밖에 구경가볼까 했는데,
살짝 밖에만 봐도 이쁘더군요.




위에 계단따라 올라가면 진짜 루프탑이죠!

옥상은 저녁때 가보아야 좋을 것 같았어요.



3호선 지나가는게 훤히 보이고,
나름 반월당 있는 곳 까지 시원하게 보이는 것 같아
잠시 외출 나온 거였지만 카페에서 밖을 보니 숨이 탁 트이는 것 같았어요!




커피 맛은 합격.

아이스 라떼이지만 넘 맛있어서
따뜻한 라떼도 기대가 되더군요^^

또 방문해보고 싶은 곳 SUNDAY SOFA(선데이 소파)

대구 신남역 3호선 바로 앞에 있어요!

맛 ★★★★☆
서비스 ★★★★☆
가격 ★★★★☆☆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대구 신남역 동산동 카페, 카페젬마(Gemma)

대구 신남역 근처 카페 6th Avenue

대구 신남역 근처 한식당 '남산식당'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