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부산역 돼지국밥 맛집, 부산역 맛집 원조 본전 돼지국밥


오랜만에 부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부산에 가면 늘 남포동에 소문난 식당에서 밥을 먹고오곤 했어요.



이번에 부산 여행은 특히 안먹어본 식당을 가보자!의 마음으로 다녀왔답니다.

먼저 부산역 앞에 가장 유명한 돼지국밥집에 다녀왔어요~

부산역 돼지국밥 맛집, 부산역맛집 '원조 본전 돼지국밥'

사실 돼지국밥이 다 비슷하지 않냐~ 생각이 들면서도
이렇게 줄이 많은건 이유가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기차타고 10시에 부산역에 도착했는데도
이미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국밥을 먹기 위해 기다리고 있엇답니다~

신기하죠?




약 20분 정도 기다리고 저랑 제 친구도 입장!

저희는 순대국밥 2인분 주문했어요.
순대국밥 안에도 돼지고기는 넣어주니까요~~~ㅋㅋ



반찬은 간단하게 김치, 부추김치, 새우젓, 고추, 양파, 쌈장이에요.

원조 본전 돼지국밥에서 부추김치에 반했답니다 ㅎㅎ

경상도 사투리로 정구지김치라고 하죠^^



생각보다 큰 뚝베기에 밥이랑 따로 가져다 주세요.
전 밥이랑 섞어서 주면 별로 안좋아하는데 공기밥 따로라서 맘에드네요!

국물도 간이 딱 베어있어서 새우젓을 굳이 안넣어도 될 것 같아요.
국물도 진하고 순대에 냄새도 안나고 정말 맛있다능~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 국밥 국물 먹으면 
추위가 싹 없어지는 느낌이에요!

안에 순대랑 고기도 많이 넣어주고요!




아까 맛있다던 부추김치를 나중에 국밥안에 넣어서 먹었는데 
그 맛을 잊을 수 었어요 ㅋㅋㅋㅋㅋ

손님들이 밖에서 아직도 기다리고 있길래
저희도 빨리 먹고 나왔어요~

겨울에 부산에 여행오면 원조 본전 돼지국밥은 앞으로 꼭 먹고 돌아가야겠네요~ㅋㅋ

부산역 앞에 위치해서 찾아가기도 쉽구요~

맛 ★ ★ ★ ★ ★  
서비스  ★ ★ ★ ★ ☆
가격  ★ ★ ★ ★ ☆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부산 남포동 유명한 식당 '돌고래 순두부'

부산 남포동 반찬이 맛있는 집 '콩밭에'

부산 여행, 남포동 카페, 딱봐도 카페, 개금 밀면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