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캘리포니아 대표 IN-N-OUT(인앤아웃) 버거 시크릿 메뉴 주문하기


캘리포니아에 여행을 온다면 반드시 먹어야 하는 음식!


캘리포니아 음식 BEST 1은 단연코  IN-N-OUT(인앤아웃) 버거라고 생각해요.

이제 저는 공식적으로 캘리포니아 주민이니 저희 집 근처 인앤아웃에 출책하겠습니다!





우리의 인앤아웃모든 재료를 신선하게 사용하고 직접 만들어 조리하기 때문에 패스트푸드이지만

이제껏 이렇게 Fresh하고 맛있는 햄버거는 처음 먹어봐요!




특히 회전율이 너무 좋아서... 드라이브스루도 줄 서서 먹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신선한 것 같아요! 

또 먹어도 맛있는 인앤아웃 버거!




가게에 들어가면 메뉴들이 나와있어요.


인앤아웃은 메뉴가 몇가지 없기 때문에 여행오신 분들도 충분히 선택할 수 있는 종류로만 되어있어요.




대표버거는 DOUBLE-DOUBLE 버거

오늘은 시크릿 메뉴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고 방문했어요.

메뉴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홈페이지 또는 유투브나 블로그를 통해

인앤아웃 시크릿 메뉴를 알 수 있답니다!



IN-N-OUT(인앤아웃) 시크릿 메뉴 맛보기!




1. 더블더블버거에 생양파 대신 구운양파로 대체주문하기


생양파도 맛있지만 구운양파에 단맛이 더 많이 나잖아요~

이번에 구운양파로 주문했어요.






근데 애니멀스타일로 찹된 양파가 와서 ㅠ_ㅠ

담번엔 Whole onion이라고 요청해주세요-





2. Animal style French Fries로 주문!


애니멀 스타일 프랜치 프라이는

일반 감튀랑 다르게 감튀 위에 치즈, 소스, 그리고 구운양파를 얹어서 준답니다.

꾸덕꾸덕한 치즈와 소스의 조합이 예술이에요.


달달한 구운양파까지 더해지니 얼마나 맛있겠어요 호홓

대신 식기전에 먹어야하므로 얼른 흡입합니당! 꺄아





3. 밀크쉐이크 주문하기


밀크쉐이크 중에 제일 맛있다는 네오폴리탄은 (Neopolitan)  바닐라+딸기+초콜릿 세가지 맛이

쉐이크안에 동시에 들어있어요.


색깔 보이나요?

삼색의 조합.. 어떤 맛일지 기대반걱정반이었는데요.

딱 맛을 보니 정말 달달~하고 삼색 아이스크림을 액체로 먹는듯한 맛이었다요~




은근 중독적이라 당땡기는 날엔 사먹을 것 같은데,

칼로리가 너무 높아서.... 저는 이번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먹게 되는 것 같아요 하하


정말 중독적이에요. 마지막까지 아쉬워서 한모금씩 더 먹었어요.




IN-N-OUT(인앤아웃) 시크릿 메뉴는 이 외에도 몇 개 더 있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도 소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케첩과 할라피뇨 셀프바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더블더블은 할라페뇨랑 먹으면 더 맛있어요!

기름기를 잡아주거던요!


어떤 사람들은 옆에 소금, 후추 가져가서 케첩에 뿌려먹던데 

저는 그 맛은 맛있는지 못느꼈어요..ㅎㅎㅎ




인앤아웃 가게에는 티셔츠, 머그컵, 자석, 에코백 등 다양한 아이템들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신랑이 연애할 때 인엔아웃 아이템들을 선물로 줬는데

머그컵, 흰티, 자석은 한국 집에 놔구도 왔네용... ㅎㅎㅎ


크리스찬이 오너인  IN-N-OUT(인앤아웃) 버거!




모든 종이에 말씀 문구 적혀있는거 아시죠?

모르셨다면 다음번에 햄버거 드실때 햄버거 포장지와 음료 컵 밑쪽을 보세요! ㅎㅎ


늘 신선하고 좋은 재료로 맛있느 음식 만들어주는 인앤아웃 감사!


그리고 이런 양식을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