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LA 맛집, 엘모사 비치(허모사 비치 Hermosa Beach) 커피 맛집 'Cafe BONAPARTE'


오랜만에 영화 라라랜드 촬영지로 유명해진
엘모사 비치(허모사 비치 Hermosa Beach)에 다녀왔어요.






캘리포니아 날씨가 아직 쌀쌀해서 산책하다 혹시 감기 걸릴까봐
따뜻한 커피 한 잔 마시며 걷기로 했답니다.




LA 맛집, 엘모사 비치(허모사 비치 Hermosa Beach) 커피 맛집 'Cafe BONAPARTE'

Hours: 7:00 am - 9:30 pm
Phone: (310) 374-0026
Address: 53 Pier Ave, Hermosa Beach, CA 90254




이 곳은 허모사 비치 피어 앞 상점에 있어요.

위치가 손님이 안생길 수가 없는 곳 같아요 ㅎㅎ




Cafe BONAPARTE
디저트가 정말 많았던 곳이에요.




머핀, 푸딩,타르트, 조각케이크, 빵 등..
식빵만 안팔고 있는 것 뿐이지 다양한 디저트들이 많이 있어서
정말 많이 고민하며 디저트를 골랐답니다.




왜냐면.. 저희는 커피 한잔에 디저트 한개 주문하거든요
근데 더 시켜먹기엔 배가 부르고~ 먹고싶은건 많고요~ㅎㅎ




원래는 해즐럿 케이크를 먹으려고 했는데

옆쪽에 아몬드 크루와상이 정말 맛있어 보여서 주문했어요!




크루와상도 한국에서 파는 빵보다 큰데 4불밖에 안하더라는~꺄오

엘모사 비치 피어 앞에 커피 가게가 없어서 
Cafe BONAPARTE에 손님이 되게 많아요.




좀 더 뒤에 스타벅스도 있는데, 스벅은 전세계에 있잖아요 ㅋㅋㅋㅋ

그래서 굳이 스벅 갈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아몬드 크루와상 너무 커서 나이프로 잘라먹기!

안에 아몬드 앙금을 넣은 것 같아요! 고소하고 달달한게 맛있네요.




이 빵 혼자 다 먹으면 한끼 해결될정도로 엄청 커요!ㅎㅎ

커피는 따뜻한 라떼인데 이건 약간 80도 라떼 같은....

첨에 너무 뜨거워서 혀 천장이 디었어요 ㅠ_ㅠ으앙~~




신랑도 넘 뜨겁다고 뚜껑 열어서 식히고 있는데

다른 손님들도 라떼가 뜨거운지 다 커피 뚜껑 열어놓고 마시고 있더라고요 ㅋㅋㅋ

까르르르 너무 웃겨서 한참 재밋게 구경했네요.




대신 커피 맛은 좋았어요.

첨에 너무 뜨거워서 진짜 한모금 마시고 고개 절래절래~

좀 식으니까 맛이 나는데 오~ 맛있는 라떼군!!

따뜻한 라떼 들고 엘모사 비치 피어로 걸어갔답니다.

아직은 날씨가 쌀쌀해서 바닷가 산책할 때 커피 한 잔 마시며 걸으면 좋을 것 같아요.

크루와상 먹으러 또 방문 할 것 같아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LA 커피맛집, SHARP SPECIALTY COFFEE 한인타운 커피맛집

LA 맛집, LA 커피 맛있는 집, 라치몬트 Groundwork Coffee

LA 카페, Stumptown 커피원두를 사용하는 한인카페 Balcony coffee&tea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