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Learning

미국 Trader Joe's에 판매하는 제품 이야기

유학생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Trader Joe's.


싸고 맛있고 비교적 몸에 좋은 제품들로 유명한 트레이더 조~


제 마음도 훔쳐간 트레이더 조~


제 블로그에도 소개되고 LA쇼핑, Trader Joe's 쇼핑하기


그리고 그 제품들도 제가 열심히 리뷰했죠 ㅎㅎㅎ 


Trader Joe's에서 구입한 Just beets비트) 과자


이 제품들은 어디서 나왔나 몇번 궁금해 했는데 ㅎㅎ 


런데 너무 맛있어서 먹는데 집중해서 잊어버렸어요 ㅎㅎ


오늘 드디어 그 미스테리가 풀렸습니다.


이 기사에 의하면 트레이더 조 제품들은 매우 비밀리 제조된다고 하네요 




많은 제품은 브랜드 제품을 만드는 제조사에서

디자인과 원료만 바꿔서 트레이더 조에 납품한다고 합니다.


왜 그러냐구요? 


트레이더 조는 신기함/몸에 좋은 인식을 유지하기 위해 디자인과 원료를 바꾼다고 합니다.


납품하는 회사들은 트레이더 조를 통해 제품을 시험해 보고 또 추가로 브랜드 제품외로 수익을 낸다고 하네요^^


즉, 트레이더 조랑 제조사도 좋고 싸고 맛있게 먹는 소비자도 좋고 하하하 모두가 좋네요~



식품관련 전공을 한 저는 이 기사를 매우 흥미롭게 읽었어요. ㅎㅎㅎ 이런 것도 있구나~


한국에서도 이렇게 참신하고 싼 과자들이 많이 만들어졌으면 좋겠어요--


트레이더 조 한국에는 안 들어오나요? ㅎㅎㅎ


앞으로 저도 트레이더 조에 대해 더 연구해봐야겠어요 


LA 쇼핑, 미국 마켓 Ralphs에서 장보기

이색스낵 맛보기, 거대 페루 잉카 옥수수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