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Learning

Strong Museum 장난감 박물관 이야기

어머! + _ +


Strong Museum에는 거의 모든 장난감과 게임들이 있다고 하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NhTl4vTPOAw


우와! 보드게임만 만개가 넘는다고 하네요! 


이 박물관에는 미국 남북전쟁 이후부터 나온 거의 모든 장난감과 게임들이 있다고 합니다.


장난감을 그냥 놀이로 생각할 수 있지만 그 시대 상황을 잘 보여준다고 하네요!


아... 이렇게 까지는 생각을 못 해봤네요. 정말 장난감이 그 시대에 경제, 정치, 사회 상황을 잘 반영하네요.



아! 정말 미국은 대단한 것 같아요. 장난감 박물관으로 역사를 연구하고 많은 것을 배우네요.^^


한국에도 장난감 박물관이 있다고 하는데 한번 가봐야겠어요!


저도 그리고 그냥 장난감으로 생각할게 아니라 그 시대에 대해 더 관심을 가지고 배워야겠어요!


아틀란티움, 세계에서 제일 작은 나라 중 하나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