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Learning

아틀란티움, 세계에서 제일 작은 나라 중 하나


저는 여행을 좋아하고 여행채널 보는 것도 좋아하고 여행 블로그도 하지요 ㅎㅎㅎ

그래서 여러나라에 대한 관심이 조금 많은 편이랍니다.

오늘은 Micronation, 마이크로국가인 아틀란티움에 (Atlantium)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아틀란티움은 1981은 인간의 존엄성과 가능성을 실현시키기 위해 창립되었습니다.

현재 아틀란티움은 호주에 South Wales에 0.76 제곱 킬로미터의 영토를 가지고 있고 

3000명 이상의 시민권자들이 있다고 합니다.

George Cruickshank가 황제이고 Ed Collingham이라는 황제 경호원 밑 깃발단장이 있습니다.

아틀란티움은 1999년 웹사이트를 만들면서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ㅎㅎ

아 역시 인터넷~~~


또한 아틀란티움은 고유 화폐와 우표가 있다고 하네요. ㅎㅎㅎ

저도 기념으로 살까 생각 중이에요. 나중에 경매 아이템으로 좋지 않을까요? 

Cruickshank 황제는 아틀란티움이 세계에 어떻게 나아가하는지 보여주는 모범 국가가 되고 싶다고 합니다~~~



흠흠...하지만 안타깝게 아틀란티움 페이스북 페이지는 

2017년 초부터 먹통이라고 합니다. 음...

참 여행 블로그하면서 별별 것을 다 배우고 느낀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

특히 세상은 참 넓고 별난 사람은 많다는 것을 느낍니다 ^^

미래 포스트에 다른 마이크로국가들은 어떻게 지내는지 살펴봐야겠어요~

출저


Costco의 예상치 못한 쇼핑 목록들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