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당신은 푸디 (미식가) 입니까?

저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합니다 ~~

그래서 열심히 맛집을 가고 맛있는 음식도 연구하지요 ---

ㅎㅎㅎㅎ 맛있는 음식은 사랑입니다 ---

오늘은 친구가 보내준 '당신은 정말로 음식에 대해 얼마나 아는가?'에 대한 퀴즈에 도전해보겠습니다.

아...너무 어렵숩니다.

도대체 Cioppono가 무슨 요리인가요? 

세상 처음 들어보는 요리라서 정말 당황스러워요. 그냥 저는 Chicken casserole라고 찍었는데

땡~~ ltalian-American fish stew 라고 합니다.

띠용.... 퓨전 요리는 저도 알길이 없네용 호호호호


이것은 맞출 수 있을 것 같아!!! 

왜냐면 제가 좋아하는 Pho에 대한 발음만 클릭하면 되니깐요!

맨날 포~포~먹고싶엉~~ 이래서 fow인줄 알았는데

fuh~

정답은 fuh!


이런 문제가 10문제 정도 나오는데요.

발효음식이 아닌 것에 대해서도 맞추는게 있는데

순간 콤푸차 글씨 안읽고 그림보면서 오렌지청인줄 알고 클릭 할뻔하다가

밑에 피클 있길래

어?! 왜 정답이 두개지???? 하닥 글 읽고 다시 정답을 맞췄어요


그림으로 영어공부할 때 절대로 그림만 보면 안됩니다.

그러면 저처럼 실수 할 수도 있어요 ㅎㅎㅎ


그래도 10문제 중에 스코어 60!

50%이상은 맞췄네요 갑자기 전공자로써의 자부심이 움하하하하

10개 다 맞추진 못했지만 비전공자인 제 친구보단 1개 더 맞췄네요 움하하하하


아마존에서 재미있는 퀴즈 덕분에 새로운 음식에 대해서도 공부헀네요

그리고 결론은 나는 푸디는 아닌가봅니다^^ ㅋㅋㅋㅋㅋㅋ


ㅠㅠ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 나름 푸드블로거인데 ㅋㅋㅋ

앞으로 더 좋은 콘텐츠로 찾아뵙겠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아마존 푸디 테스트 도전해보세요-

우리나라 소울푸드 라면이야기

입체 라떼 아트 작품 감상하기

칼로리 낮고 다이어트에 좋은 가지 이야기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