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Review

대구 가죽공방, 여권지갑만들기 원데이클래스 후기, 이든공방


친구 선물로 뭘 줄까 고민하다가 번뜩 떠올랐던 아이디어는

가죽공방에서 내 손으로 직접 만드는 여권지갑만들기였어요.


대구 원데이클래스 수업을 찾아보다가 발견하게 된 '이든공방'




저는 취밍클래스 블로그를 통해서 이든공방을 알게 되었답니다.

원하는 클래스를 선택해서 결제를 한 뒤에 취밍 담당자와 일정, 시간을 조율해서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되요!




대구 가죽공방 원데이클래스 '여권지갑만들기' 이든공방

이든공방은 지산동 지산초등학교 뒤쪽 주택가에 있어요.



길을 찾다가 다른 골목으로 걸어가고 있었는데,

공방사장님이 지나가다 저를 발견하곤 픽업해서

무사히 공방에 도착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부터 꺼벙어벙 ㅋ_ㅋ





오늘 수업은 여권지갑만들기!!!!!

이든공방에서 클래스 모집할 때,

여권케이스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바로 결정했었어요.





온라인에서 사진으로만 보던 가죽을 직접 만저보고,

냄새도 맡아봤어요!


제가 원했던 이 갈색 가죽무늬! 너무 고급스러워 보인다능!!!!

맛있는 커피 한 잔을 주시는 동안,

저는 공방 곳곳을 다 구경했답니다 >_<





가죽 가방 만든 작품도 많고, 열쇠고리, 카드지갑,

중지갑, 장지갑, 여권지갑 등등

여러 작품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더라고요!





여권지갑을 만들때 중요한 팁들을 공방 사장님이 알려주시고,

숙지사항도 기억하며 만들었어요!




사포질도하고, 표면을 매끄럽게 해주는 효과도 내고요!

무엇보다 손바느질이 제일 힘들었지만,

가장 힘든만큼 가장 보람차게 만들었다는 기분이 드는거 있죠?




공방 사장님의 설명대로 하다보면 착착! 다 완성이 되어간답니다.

손바느질과 구멍뚫기가 가장 어렵고 힘들었지만,

여권가죽케이스를 직접 만들기 위해서는 이 과정은 기본이라고 하시네요 ㅎㅎ





무려 3시간이나 공들여 만든 여권지갑!

어때요? 이쁜가요?



사장님이 제 친구 이름을 케이스 안에 이쁘게 새겨놔주셨어요~~

꺄아 감사감사 !!




너무 이뻐서 이러보고 저리보고 한참을 보다가

선물박스에 담았어요!




친구에게 선물로 주었는데 넘넘 좋아하더라고요!

제 기분도 덩달아 신났던~~~




기회가 된다면 믹싱 수업도 배워보고 싶어요!

가방도 만들고, 옷도 만들면 정말 재미있을 것 같아요 >_<





가격 ★★☆☆☆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내가 손수 만들었다는 것에 의미를 둔다면 괜찮아요!!)
서비스 ★★★★★
품질 ★★★★★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대구 시지공방, 천연 숙성 와인비누(CP비누) 만들기

대구 시지 DIY 취미반 레몬워셔블 클렌징오일 만들기

대구 시지 DIY 취미반 수업 수제 버진코코넛 립밤 만들기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