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Review

베스킨라빈스31 리틀라이언 아이스크림 케이크


친구가 선물로 보내주었던 아이스크림 케이크 쿠폰.

이번에 다먹고 난 후기를 쓰게 되었네용!




저는 베스킨라빈스 31 아이스크림을 가끔 사먹는 편이에용~

다이어트 중인 저에게는 아이스크림은 치!명!적!




하지만 오랜만에~ 다이어트에 대한 보상을 받는 기분으로~

맛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먹으러 가야겠네용>_< 




선물해준 친구야 고마웡 ♥


아이스크림 케이크 먹는건 정말 오랜만이에요.





심지어 쿠폰이 


베스킨라빈스31 리틀라이언 아이스크림 케이크!!!




요즘 카카오 캐릭터가 정말 유행인데,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캐릭터 모습 그대로~~


사실 카카오 캐릭터로 만들어진 아이스크림 케익이 구하기가 힘들어요 ㅠㅠ

여기저기 몇 지점을 돌아다녔는데도 리틀라이언 없다고 해서...




다행히 저희 동네는 직영점이다보니 냉동실에 보관해두었더라고요.

꺄아~

다른 캐릭터보다 라이언을 좋아하는 시니냥에겐 넘나 행복한 시간 ♡





너무 이뻐서 이거 어떻게 먹지요?

그냥 단숨에 칼 잘라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안에는 무슨맛이 들어있는 건진 모르겠어요.

치즈케이크 맛도 나고, 딸기 맛도 나네요.




베스킨 아이스크림 케이크랑 아이스크림이랑은 맛이 다른 것 같아요.

그냥 아이스크림으로 먹는게 좀 더 딱딱하고,

아이스크림케이크에는 크림화가 더 되어있는 상태인 것 같아요.

친구 덕분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행복해~~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얼음통으로 미니 과일 아이스바 만들기

집에서 파인애플 아이스크림 만들기

올 여름, 오이물로 더위 탈출하세요!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