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지에 대형마트가 없어지면서 

동네 마트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어요~





저희 동네에도 여러 마트가 있지만,

제가 단골로 이용하는 곳 '톡톡팜' 을 소개하려고 해요!


톡톡팜 이름 굉장히 귀엽죠?

매일 기분좋은 음악소리에 발이 저절로 가게되는 곳.





대구 시지 마트 톡톡팜은


고기, 생선, 과일, 야채 뿐만 아니라 생필품들도 구비해두어서

생필품이 급하게 필요할 때에도 얼른 방문해서 구입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톡톡팜 한우장터!

고기가 한가~득!





한우 치마살부터 한우장조림, 사골, 모듬뼈 등

한우 종류별로 다 판매하고 있어요.





저희가족도 톡톡함에서 고기를 사먹곤 하는데

고기가 정말 담백하고 맛있답니다!





양념불고기, 양념갈비도 있기 때문에

집에서 금방 해먹기도 좋게 잘 재워두었답니다~


사장님께서 고기에 대해 굉장히 많은 정보를 알고 계셔서

단골손님이 되면 노하우를 전수해주시기도~~~ ㅎㅎ





무엇보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데,

한우사골곰탕 한통만 구입해서

집에가져가서 끓여먹어도 거의 4~5인분 양이 되더라고요.


가격대비 양을 정말 많이 넣어주셔서 감동..

그리구 국물이 정말 진하고 구수해요~!





소고기 뿐만 아니라 돼지고기도 있답니다!


생상겹, 생목살, 생알사태, 앞다리 및 등뼈 등

돼지고기도 먹고싶은 부위가 다 있어요!


톡톡팜 사장님이 매일매일 물건 정리도 잘 해주셔서

늘 방문할 때마다 깔끔! 쾌적!





생선류도 있고, 신선하게 보관되어 있어서

위생적으로도 마음에 들어요.





제가 좋아하는 오징어~~~~~


자 이제 과일코너로 가볼까요?





저희가족이 톡톡팜에서 제일 좋아하는 코너 중 하나인

과일코너!


사실 이 근처에 시장도있는데 저는 톡톡팜에서 꼭 수입과일을 구매해요!





왜냐구요?


톡톡팜 사장님이 수입과일 중 가장 좋은 제품을 가져오시거든요!





그래서 파인해플, 자몽, 키위, 바나나 등

수입과일은 늘 믿고 사먹는 곳이에요!





야채도 늘 푸짐하게 있고, 선물용 과일박스도 있어서 

선물 때문에 구입하러 오시는 분들도 있어요~





그 외에도 야채코너도 있는데 

신선함을 유지하고 고구마, 감자도 정말 맛있답니다.





그리고 시지 톡톡팜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것은 

'두부'랍니다.


대구 시지에 북평손두부가 정말 유명한거 아시나요?

북평손두부 먹고나면 다른 두부가 맛이 없을 정도에요.


근데 톡톡팜에서 북평손두부를 쉽게 이 곳에서 구입할 수 있도록

가져오시더라고요!


사장님 센스 짱!






그 외에도 냉동식품들도 정말 많이 있답니다.







요리할때 딱 필요한 재료들만 있어서 더 장보기도 편한 곳

시지 톡톡팜





근처에 학교가 많아서 그런지 아이스크림이 엄청 많아요~

늘 저렴하게 행사를 한답니다!





근처에 다이소가 없는데, 톡톡팜에는생활용품도 판매하고 있어요.





없는 제품이 없는 곳 대구 시지 톡톡팜 가게!





손님들을 위해 시식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해두셨구요.


아기자기하게 공간활용이 잘 되어있는 가게인 것 같아요.


회원등록이 되어 있으면, 매일매일 톡톡팜에서 문자 메세지가 도착해요!





행사제품과 가격을 자세하게 문자로 안내해주세요.


그러면 내가 원하는 제품이

만약 싸게 판매하고 있으면 무슨일이든지 가게 되더라고요 ㅎㅎㅎ




이 날은 싱싱한 갈치가 들어왔었는데,

낮에 많이 팔리고 저녁에 요만큼만 남았더라고요!


싱싱한 제품을 판매하다보니 


너무 늦게 오면 과일도 없고, 생선, 그리고 두부도 다 동이나가요~!


제가 돈주고 사먹으면서 다니는 단골가게이라서 


넘넘 괜찮은 곳이라 이렇게 포스트를 하게 되었어요!


톡톡팜 사장님 늘 대박나시길 바래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대구 현대백화점 맛집, 약전골목 스시준 솔직 후기

대구 시지 맛집, 신매동 맛집 '이춘봉인생치킨'

대구 범어역 카페 '커피맛을 조금 아는 남자' 커피가 정말 맛있는 곳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