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LA 맛집, LA 한인타운 일식 맛집 'A-WON(어원)' 레스토랑


LA에서 맛있는 일식 식당을 가고 싶다면 '리틀 도쿄'에 있는 일식 집들을 추천해요!

하지만 LA 한인타운 내에서 일식을 드시고 싶다면
추천하는 레스토랑 'A-WON(어원)' 입니다.




LA 맛집, LA 한인타운 일식 맛집 'A-WON(어원)' 레스토랑

Address: 913 Vermont Ave, Los Angeles, CA 90006

Phone: (213) 389-6764
Order: doordash.com

저는 이번에 두번 째 방문인데요!

첫번 째 방문했을 때 회덮밥과 알밥 그리고 스시를 먹었어요.
그때 먹었던 회덮밥 양이 얼~마나 많았던지!

지금도 인상 깊게 남아 있답니다.
알밥도 여러가지 알들을 넣어서 주기 때문에 추천 메뉴 중 하나에요.





오랜만에 방문한 A-WON(어원) 레스토랑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손님이 많았답니다.

런치타임 적용 할 때 방문하면
평소보다 조금 더 할인된 금액으로 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


저와 제 남편이 주문한 메뉴는
장어덮밥과 어원 스페셜

다른 분들은 스시 스페셜, 회덮밥을 주문했는데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회덮밥은 지난번 포스트를 참고하세요!




제가 주문한 어원 스페셜의 코스는
날치알밥이 먼저 나와요.
오~
생각보다 괜찮은 양이 나오네요.




비벼 먹다 보면
미소된장국과 텐뿌라를 준답니다.

텐뿌라는 새우, 고구마, 맛살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메인 요리 어원스페셜 등장~

구성은 스시, 롤, 사시미가 함께 제공되요~

저는 임신 중이라 참치는 신랑에게~
나머지는 제가 다 먹었어요~




어원 스페셜이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고요.

스시 스페셜은 이 메뉴에서
알밥, 텐뿌라, 사시미가 빠져있어요.

여성분들은 스시 스페셜 주문해도 충분할 것 같아요.




신랑이 주문했던 '장어덮밥'

올~
장어 두줄에 밥도 푸짐하게 나오네요.

한입 먹었는데 장어 양념이 맛있었어요~

신랑도 맛있다고 잘 먹네요~




A-WON(어원)은 런치도시락 메뉴도 있어서
되게 궁금해요~

제가 고등어를 좋아하는데
다음번에 어원에 오게되면 고등어 구이가 들어간
도시락을 주문해야 겠어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