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 맛집, 쿠바 음식점 Havana(하바나 레스토랑)


오렌지 카운티에 맛있는 쿠파 식당인
Havana(하바나 레스토랑)에 다녀왔어요.

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 맛집, 쿠바 음식점 Havana(하바나 레스토랑)




주소: 2930 Bristol St, Costa Mesa, CA 92626
주문: doordash.com
연락처: (714) 556-0176




여긴 THE LAB ENTRY MALL안에 있는데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지만 점심시간 가까이 되서 방문하면

주차하기 힘들어요~


저희는 다행히 11시쯤 도착해서 주차 공간도 있었고

하바나 레스토랑 자리에도 안전하게 착석!

평일 점심인데도 여유롭게 점심 식사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제가 캘리포니아 여행을 하면서 가장 신기해 했던 것 중 하나에요^^





Havana(하바나 레스토랑) 리뷰를 보니까

스페셜 메뉴가 따로 있데요.




근데 신기하게도 스페셜 메뉴는 메뉴판에 없어서 

직접 직원에게 물어보고 추천받는게 좋아요.

저는 새우요리가 먹고 싶었기 때문에

쿠바식 빠에야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에피타이저로 Amceviche (세비체)

Lechonasado 쿠바식 돼지고기 요리를 주문했답니다.




가장 먼저 나왔던 Amceviche (세비체)

근데 양이.... 너무 작네요.




샐러드 보다 바나나칩 양이 훨씬 많았던

그래서 정말 실망했어요.




또 코코넛안에 담아주길래 코코넛이라도 파먹어볼까했는데

그렇게 먹기엔 좀 수분이 날라갔더라고요^^;




맛은 있는데 가격대비 양이 적어서 많이 아쉬웠어요.

하지만 저렇게 바나나 칩에 세비채를 얹어먹으니 맛있었던!!!




Paella(빠에야)

제가 새우 먹고싶다고 노래를 부른만큼

기대가 큰 요리.


약간 새우볶음밥 같은 느낌이죠




이게 쿠바식 요리인가봐요. 참 이국적으로 생겼는데

맛은 한국사람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밥을 어떻게 노랗게 만들었는지도 궁금하네요.

너무 맛있어요. 스페셜 요리인만큼 가격이 두배인 이유가 있네요~





하지만 스페셜 메뉴 주문할 때 1인분인지 1.5인분인지를

물어봐야할 것 같아요.

양이 엄청 많아서 배가 엄청 불렀어요^^




Lechonasado

쿠바식 돼지고기 요리에요.

아주 맛있었답니다^^

돼지고기, 밥, 바나나구이, 그리고 남미에서 먹는 검정콩까지!

돼지고기에 볶은 양파 그리고 소스를 찍어먹었어요.




꺄~ 정말 맛있음..!!!!

저 소스가 뭔지 굉장히 궁금했던!!

짭쪼롬하면서 맛있었던 소스인데 

밥, 돼지고기랑 소스에 같이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또 바나나랑도 고기랑 같이 먹어봤구요~ 




남미에서 먹는 검정콩은 우리나라 팥 같아 보여요.

그 맛도 비슷하고요.

남미 레스토랑가면 검정콩으로 만든 소스를 

맛보게 되네요!




오렌지카운티 맛집 쿠바 음식점 Havana(하바나 레스토랑)

요즘 캘리포니아 날씨 정말 좋은데 

이럴 때 야외에서 맛있는 남미 음식 어떠신가요?

맛있는 레스토랑을 찾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