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LA 일상, 사진찍기 좋은 곳 The Grove(더그로브) 쇼핑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황금같은 토요일 입니다 ^^


지금 LA는 날씨가 아주아주 좋답니다. 아침에는 조금 쌀쌀하지만 11시가 되면 따뜻한 햇살 덕분에

공원에 산책하러 나가기에 정말 좋은 날씨입니다.


1년 365일 비가 잘 오지않는 캘리포니아 주에 있는 로스엔젤레스.

오늘은 토요일에 조카들과 함께 LA에 Grove 에 다녀왔어요.


사진찍기 좋은 곳 The Grove(더그로브) 쇼핑


그로브에는 백화점과 카페, 옷가게가 많이 있는 곳인데요. 


차가 돌아다닐 수 없는 길로 되어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 오기에도 정말 좋은 장소랍니다. 


앉아서 쉴 수 있는 벤치도 많고, 잔디밭도 중간에 있기 때문에 잠시 휴식을 취하고 가기에도 너무 좋아요. 





오늘 일어나자마자 10시에 집에서 출발해서 그로브로 왔답니다.


주말에는 원래 사람들이 정말 많이 오기 때문에, 일찍 오길 정말 잘한 것 같아요.


저희는 돗자리는 따로 챙겨오지 않아서, 테이블이 있는 의자에 앉아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랑 커피를 시켜서 먹었답니다.





아침에 왔는데도 사람들이 없는 것은 아니더라구요.

그래도 좋은 날씨에 상쾌한 공기를 마시면서 조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여기서 뒷쪽으로 조금 더 걸어가면 FARMERS MARKET 도 있답니다^^





아이들이 많이 좋아하는 곳은 바로 여기~~ 분수대 앞!!!

하루종일 분수가 나오기 때문에, 아이들이 신기해하면서 구경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그로브에 처음 오시는 분들은 분수대 앞에서 사진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로브는 낮이랑 저녁에 방문하는것이 분위기가 많이 달라요.



저는 둘다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대신 저녁에는 사람이 정말 많답니다^^



귀요미들 ㅎㅎㅎ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상점이 있어서 바닐라 맛과 스트로베리 샤벳 맛을 사주었네요.

귀엽게 먹는 조카들 ㅎㅎㅎㅎㅎ 



햇볕이 뜨겁기 때문에 낮에 그로브 가실 때에는 선글라스 꼭 챙겨가시구요.


주차는 1시간 동안은 무료랍니다. 


그리고 그로브를 돌아볼 수 있도록 해주는 무료 열차가 있는데, 

열차를 탈 수 있는 시간은 12시 이후부터 가능하답니다 ^^



더 자세한 후기는 yelp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https://www.yelp.com/biz/the-grove-los-angeles-7


그럼 내일 또 재미있는 LA 일상을 기대해주세요^^


LA 마켓, 멕시칸 마트 JONS에서 구입한 LALA MANGO YOGURT!

LA 쇼핑, 미국 마켓 Ralphs에서 장보기

LA 일상, 베버리 힐즈 주민의 일상^^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 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