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뉴욕소문난맛집, 맨해튼에서 줄서서 먹는 곳 Joe’s Pizza


올해 LA가 생활터전이 되면서 엘에이에서 먹을 거 다 먹어보며 생활하고 있지만
뉴욕만큼 맛있는 피자를 파는 곳은 아직 엘에이에는 없다는 생각을
이번 뉴욕 여행을 통해 깨닫게 되었답니당.

그말은 즉슨, 뉴욕에 가시면 꼬~~~옥!!!! 피자를 드셔보라는거!!




그럼 뉴욕 어느 피자집요?!
사실 뉴욕 맨해튼 거리에 파는 피자 집들은
대부분 다 맛있다고 보심 되요.


뉴욕소문난맛집, 맨해튼에서 줄서서 먹는 곳 Joe’s Pizza




정~말 맛이 이상한 곳은 손님이 1도 없는 곳...
근데 그런 곳이 맨해튼 거리에 잘 없다는거 ㅎㅎㅎ
여긴 맛없으면 금방 망하기 때문에 맛있어야 살아남을 수 있는 곳!!




뉴욕 맨해튼 뿐만 아니라 뉴욕에서 맛있다고 소문난 피자
Joe's Pizza를 맨하탄 타임스퀘어 근처에 있는 가게에서 먹고 왔어요!

Website: joespizzanyc.com
Phone number: (646) 559-4878
Directions: 1435 Broadway, New York, NY 10018




Dim Sum Palace에서 신나게 만두먹고 배부를 줄 알았는데
Joe's Pizza까지 찾아가다가 소화가 다 되버렸어요^^ 흐흐


다행히 저희가 들어갔을 때는 웨이팅이 덜해서 바로 주문했어요.




저희가 피자를 먹을 동안에는
이른 저녁시간 인데도 Joe's Pizza에는 매장 안에 긴~줄이 생겼답니다. 🙂




피자 종류가 여려가지인데
다 너무 맛있어 보여....... +_+




뭘 시켜야 할지 도저히 몰라서 직원한테
'추천 좀 해줄래?' 물어봤더니
'아니 추천 못해줘.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잖아?' 라고 쉴드치길래...




역시 기대하면 안되는 뉴욕 식당의 서비스...라고 생각하며
각자 먹고 싶은 피자 한 조각 씩 주문했어요.




Joe's Pizza가 얼마나 유명했으면
유명 인사들도 왔다가 먹고 갈 정도!!




미국 토크쇼 MC로 유명한 코난 오브라이언도
여기 와서 피자를 먹고 갔더구만요~ㅋㅋ

피자를 주문하면 미리 만들어 놓은 피자를 오븐에 다시 구워 준답니다!




신랑은 버섯 피자!
저는 시금치 피자!

코스트코 피자보다 크기가 더 커보이는...?

그리고 도우가 엄~청 얇아요.




한 입 딱 먹는데 와아~

피자라는 것이 이런 맛이구나....!!!!! 깨닫게 되는 Joe's Pizza




신랑은 Joe's Pizza 피자에 빠졌는지
넘 맛있다고 노랠 부르며 순삭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저는 파마산 치즈가루를 더 뿌려 먹었는데
여러분.. 절대로 그러지 마세요..




먹을 땐 맛있어서 몰랐는데 
호텔에 돌아오니 입이 너무 짜서 물을 엄~~~청 마셨어요!!ㅋㅋ

뉴욕 피자 자체가 조금 짜게 나오는 편이기 때문에
다른 토핑은 안뿌리고 그대로 먹는게 좋은 것 같아요.




Joe's Pizza 피자 도우가 정말 바삭바삭 거렸어요.
얇으면서 바삭하고 또 피자 풍미는 엄청 강하게 느껴지고!
어떻게 이런 피자를 만드는지 정말 비법이 궁금해지더라고요.

이렇게 맛있으니까 뉴욕에서 유명한 거겠죠?ㅎㅎㅎ

정말 또 먹고 싶고 또 생각났던 Joe's Pizza

뉴욕에 여러 지점이 있던데..
엘에이에도 생겼으면 좋겠숨당...ㅎㅎㅎㅎ

다음에 뉴욕에 오면 Joe's Pizza은 몇 번이고 먹으러 갈 것 같네요~ㅎㅎ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뉴욕여행, 맨해튼 센트럴 파크 앞 고급호텔 Hudson Hotel 투숙 후기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