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LA 가볼만한곳, LA 커피 핫플레이스 ALCHEMIST COFFEE 2호점


LA에서 커피 맛있기로 소문난 곳 중 한 곳인 ALCHEMIST COFFEE PROJECT


1호점은 한식당 고바우하우스 바로 옆에 있고,

2호점은 윌셔대로에서 마당몰 가는 길 아파트 상가에 새로 오픈을 했어요!





엘에이 한타에서 거리상 2호점이 더 가깝고 

또 카페 분위기가 1호점 보다 훨씬 더 좋아서 자주 올 것만 같은 이곳!


LA 가볼만한곳, LA 커피 핫플레이스 ALCHEMIST COFFEE 2호점


사실 제 신랑이 커피 매니아에요!

엘에이에 살면서 가장 맛있었던 커피를 꼽으면




1위는 Blue Bottle Coffee! 


LA 카페, 엘에이 여행시 꼭 가야하는 곳 'Blue Bottle Coffee(블루보틀 커피)'


그리고 LA한타에서 먹은 맛있는 커피 중에

ALCHEMIST COFFEE를 참 좋아한답니다~





커피에 관심 많은 분들은 엘에이 놀러와서 

이 집에서 커피 한 잔 해도 될듯요!ㅋㅋㅋㅋ


오후에 슬금슬금 피곤해질 무렵이라 커피가 넘넘 땡겼어요!





저는 임산부라서 많이 마시면 안되니까 

라떼 한 잔 주문해서 나눠 마시기로 결정!


겉으로 보면 어두워서 손님이 얼마나 있는지 몰랐는데

테이블마다 꽉 차게 앉아 있던 ALCHEMIST COFFEE PROJECT 2호점





여기서 파는 빵들을 예전에 몇 개 먹어봤는데

커피랑 같이 먹기에 다 괜찮은 맛이었어요!





이쁜 마카롱도 있네요 ㅎ.ㅎ


마카롱 파는 커피샵 요즘 드물던데..

역시 ALCHEMIST COFFEE !






카페 안이 넘나 이뻐요~

커피 전문점 답게 커피원두랑 커피 도구로 넘 잘 꾸며놓음!!


이제 1호점 안가고 맨날 2호점만 올 것 같은 예감이...ㅎㅎ





신랑이랑 저랑 담번에 와서 여기서 공부하기로 했어요!








자리들이 맘에 들게 되어 있어서 

가끔씩 와서 커피 한 잔 하며 할일 하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주문한 라떼도 이쁘게 아트도 해주시공..ㅎㅎ

커피도 넘나 맛있는 ALCHEMIST COFFEE PROJECT!


엘에이는 정말 커피 매니아들에겐 최고의 도시인듯 해요 ㅎㅎ 





블루보틀부터 커피 로스팅을 직접 하는 커피숍들이 많고

또 정말 맛있게 만들어주니까요!ㅎㅎ





아래 링크에 엘에이에서 맛있게 마셨던 카페 몇 곳을 링크해둘게요!


LA여행 계획이신 분들은 참고하세용!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사람이 먹을 수 있고, 마실 수 있고

하는 일에 만족을 누릴 수 있다면

이것이야말로 하나님이 주신 은총이다

전도서  3장 13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