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뉴욕맛집, 첼시마켓 아티초크 피자로 유명한 Artichoke Basille’s Pizza


Chelsea Market(첼시마켓) 안에도 맛집들이 많이 있지만,

마켓 근처에도 찾아보면 맛집들이 많이 있답니다!


그 중에서 챌시마켓에서 걸어서 5분거리에 위치한 아티초크 피자집에 다녀왔어요.


뉴욕맛집, 첼시마켓 아티초크 피자로 유명한 Artichoke Basille’s Pizza





Website: artichokepizza.com

Phone number: (212) 792-9200

Directions: 114 10th Ave, New York, NY 10011





Google local에 2000건이 넘고, Yelp애서는 3000건이 넘는 리뷰 보고 

여긴 꼭 와봐야 갰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11시 오픈하자마자 들어간 우리!ㅋㅋㅋㅋ


테이블석도 있지만 저희는 To go 라인으로 가서 주문을 했어요.





이 집에서 제일 유명한 피자는 

가게 상호명 처럼 아티초크 피자래요!!


리뷰에도 아티초크 피자 후기가 엄청 나더라고요~!





저희는 아티초크 피자 한 조각 주문해서 나눠 먹기로 결정!


뉴욕엔 먹방 찍을게 많기 때문에 굳이 한 가게에서

피자를 여러조각 안먹어도 되는거 아시죠?ㅎㅎ





여기저기 가서 계속 먹어야죠~!ㅋㅋㅋㅋ


직원분이 한조각 시켰는데도 센스있게 반 잘라서 줬어요!


센스쟁이~!





뉴욕 피자집은 다 만들어 놓은 피자를 다시 한 번 더 구워 주기 때문에 

먹을 때 엄청 뜨거워서 조심해서 먹기!!


노오란 치즈 듬뿍에 아티초크가 듬성듬성 들어있는 피자





한 입 먹어보는데 와아~


뉴욕 맨하탄에서 먹었던 Joe’s Pizza랑은 완전 다른 맛이에요!


뉴욕소문난맛집, 맨해튼에서 줄서서 먹는 곳 Joe’s Pizza





치즈 맛이 엄청 강하고 바삭바삭한 도우!

크기는 역시나 커요.... ㅎㅎ


한국에서 이런 피자 맛은 없을 거에요!

미국이니까 먹을 수 있는 맛인듯!





아티초크는 몇 개 안들어 있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느끼한 피자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아티초크 피자 완전 추천!





그렇다고 끝까지 느끼한 건 아니고,

첨에 먹을 땐 느끼하다가 핫소스 뿌려서 먹으면 

깊은 치즈맛 느껴지면서 매콤해서 조화가 딱 맞더라고요 ㅎㅎㅋ


한 조각을 둘이서 나눠 먹었는데도

꾸먹한 치즈가 듬뿍 들어있던 아티초크 피자 덕분인지

오전11시에 먹고 5시까지 아무것도 안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엄청 해비한 피자였자만 한 번 쯤 먹어봐도 좋을 맛! ㅎㅎ


점심시간, 저녁시간엔 줄 엄청 많이 생기는 것 같은데

오픈 시간 맞춰서 방문하면 줄 없이 주문 후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사람이 먹을 수 있고, 마실 수 있고

하는 일에 만족을 누릴 수 있다면

이것이야말로 하나님이 주신 은총이다

전도서  3장 13절